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쌍방울, 올 여름 마지막 정기세일 '트라이데이' 진행

공유
0

쌍방울, 올 여름 마지막 정기세일 '트라이데이' 진행

쿨루션 라인 최대 75% 할인…마스크 10매 증정

쌍방울이 올 여름 마지막 정기세일 프로모션 '트라이데이'를 전개한다. 사진=쌍방울이미지 확대보기
쌍방울이 올 여름 마지막 정기세일 프로모션 '트라이데이'를 전개한다. 사진=쌍방울


쌍방울이 올 여름 마지막 정기세일 프로모션 '트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5일 밝혔다.
쌍방울은 지난 4월부터 매월 8일 단 하루 동안 트라이데이를 진행해왔다. 다섯 번째로 진행되는 이번 '8월 트라이데이'는 6일부터 9일까지 총 4일간 계속된다.

8월 트라이데이 프로모션은 트라이 여름 전용 '쿨루션' 라인의 스테디셀러 제품으로 구성됐다.

남성 쿨루션 티셔츠 12종, 여성 쿨루션 7부 레깅스 1종, 여성 쿨루션 8부 레깅스 3종, 여성 쿨루션 브라탑 2종, 여성 쿨브라 케미솔 1종 등 총 24개 품목을 특가에 선보인다.

트라이샵 기존 회원뿐 아니라 신규 회원도 구매 가능하며 구매 금액에 상관없이 행사 상품에 한해 무료 배송 혜택이 주어진다.

또 행사 기간 중 상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비말차단(KF-AD) 마스크 10매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쌍방울 관계자는 "지난 6~7월 트라이데이 매출이 평일 대비 10배 이상 증가했다"면서 "트라이 쿨루션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활용해 올 여름 마지막 무더위를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이하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ay@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