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공유
0

쿠팡, 인기 상품 최대 70% 할인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10월 1일부터 6일까지 드럭스토어 인기 화장품, 피부관리 제품 판매
‘베스트리뷰’, ‘핫 트렌드’ 등의 품목으로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 제공


쿠팡이 10월 1일부터 6일까지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행사를 한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10월 1일부터 6일까지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행사를 한다. 사진=쿠팡

전자상거래 업체 쿠팡이 드럭스토어(의약품·화장품 등을 판매하는 매장)의 인기 화장품을 할인 판매하고 할인권을 제공하는 행사를 한다.
쿠팡은 101일부터 6일까지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에서 가을 인기 상품을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쿠팡은 행사 간 동안 고객이 2만 원 이상 구매할 시 5000원 할인권도 증정한다.

이번 행사는 고객들에게 큰 사랑을 받은 화장품을 엄선해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한다. 상품은 센카 퍼펙트휩 페이셜 워시 대용량 클렌징폼, 마녀공장 비피다 바이옴 앰플 토너, 머지 더퍼스트 펜 아이라이너 P1.OREO, 폴메디슨 딥레드 리페어 손톱영양제 등이 있다.

이외에 드럭스토어의 인기 브랜드인 센카, 마녀공장, 닥터자르트, AHC 등이 참여해 고객들에게 더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쿠팡은 실제 고객 구매 후기로 반응이 뜨거웠던 상품들을 모은 베스트리뷰와 유행에 민감한 소비자를 위해 핫트렌드품목을 분류해 더욱 편리하고 빠른 상품 구매를 도울 예정이다. ‘이달의 신상품 소개에선 인기 브랜드의 새로운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고객들이 건강하고 아름다운 피부를 위해 제품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이번 드럭스토어 핫 아이템 행사를 한다면서 고객분들이 그간 눈여겨본 다양한 화장품, 피부관리 제품을 할인가에 알뜰하게 구매하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쿠팡은 고객을 위한 다양한 기획전을 지속 진행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