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쿠팡, ‘On:Tact 베이비페어’서 인기 육아 브랜드 선봬

공유
0

쿠팡, ‘On:Tact 베이비페어’서 인기 육아 브랜드 선봬

하기스, 앙블랑 등 인기 브랜드 할인…특집 생방송에서 육아용품 한정특가 판매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집콕 육아족 위한 ’OnTact 베이비페어’를 연다. 사진=쿠팡이미지 확대보기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집콕 육아족 위한 ’OnTact 베이비페어’를 연다. 사진=쿠팡
쿠팡이 오는 13일까지 인기 육아 브랜드 할인전올해의 마지막 득템 On:Tact 베이비페어 개최한다고 3 밝혔다.

‘On:Tact 베이비페어에는 하기스, 앙블랑, 앱솔루트, 아넬라, 일동후디스, 그린핑거, 유팡 인기 브랜드가 참여한다.

쿠팡은 이달 10 오전 11시부터 2시간 동안 특집 생방송에서 육아용품을 한정 특가로 판매한다. 알집 더블제로매트 바닐라밀크색상 2, 조이 듀알로 주니어 아이소픽스 카시트 턱시도, 베베숲 저자극 센시티브 엠보싱 물티슈 캡형, 베베숲 저자극 제로물티슈 캡형 등이 대표 상품이다.

와우 멤버십 회원은 3 이상 구매 4000, 6 이상 구매 1 , 10 이상 구매 2 원의 할인권을 제공받는다.

쿠팡 관계자는올해 코로나19 외출이 어려웠던집콕 육아족 위해 인기 육아, 출산용품을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구입할 있는 베이비페어를 기획했다면서국내외 다양한 육아 브랜드가 참여한 대규모 할인 행사인 만큼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길 바라며 앞으로도 고객 상황에 맞춰 장보기에 편의를 더한 다양한 기획전을 개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