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제품 먹고 캐리비안 베이 가자"

공유
0

크리스피크림도넛 "신제품 먹고 캐리비안 베이 가자"

캐리비안 베이와 협업 신제품 출시 기념 프로모션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캐린비안 베이'와 협업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GRS
크리스피크림도넛이 '캐린비안 베이'와 협업한 신메뉴를 선보이고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도넛 프랜차이즈 크리스피크림도넛이 국내 최대 워터파크인 '캐리비안 베이'와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신제품 출시 및 다양한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캐리비안 플라밍고 △캐리비안 러블리덕 △트윙클 머메이드 △샤이니 화이트쉘 △스윗 멜론 등 총 5종이다.
크리스피크림도넛은 매장을 방문해 시즌 하프 더즌 또는 더즌 구매 고객에게 다음달 21일까지 캐리비안 베이 이용권을 증정하는 경품 스크래치카드를 제공한다. 또 내달 26일까지 개인 SNS를 통해 시즌 제품 구입을 인증하는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선물을 제공한다.

이에 더해, 개그우먼 겸 유투버 미자와 함께 11번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시청자를 대신해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고, 시즌 신제품과 매장 곳곳을 소개하는 실시간 매장 습격 라이브를 오는 21일 오후 8시 진행한다.

11번가와의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며 라이브 혜택을 적용한 제품들과 출연진 게임 진행 등 다양한 경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으며, 방송 시간인 오후8시부터 단 24시간 한정으로 썸머 캐리비안 스페셜 더즌을 약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GRS 관계자는 "크리스피크림 도넛과 캐리비안 베이가 제공하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를 통해 더욱 시원하고 즐거운 여름 휴가를 즐길 수 있길 바란다"라며 "앞으로도 고객들에게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캠페인을 이어갈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