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포토] 파이브가이즈 오픈 기념 커팅식에 참석한 김동선 전략본부장

공유
0

[포토] 파이브가이즈 오픈 기념 커팅식에 참석한 김동선 전략본부장

26일 파이브가이즈 강남에서 열린 커팅식에서 리본 커팅 중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 사진=송수연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26일 파이브가이즈 강남에서 열린 커팅식에서 리본 커팅 중인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 사진=송수연 기자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 기념 커팅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송수연 기자이미지 확대보기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 기념 커팅식에서 인사말을 전하고 있다. 사진=송수연 기자

김동선 한화갤러리아 전략본부장이 26일 오전 10시 30분께 파이브가이즈 첫 한국 매장인 파이브가이즈 강남 오픈을 기념해 커팅식에 참석했다.

김동선 본부장은 이날 열린 커팅식에서 "파이브가이즈는 확고한 제품 철학과 높은 품질을 바탕으로 미국, 유럽 등 전세계에서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외식 브랜드"라며 "맛과 품질은 물론, 특유의 매장 분위기까지 브랜드 오리지널리티를 제대로 살려 국내 고객분들께 즐거움과 감동을 선사하겠다"고 밝혔다.

이어 "이를 통해 미국의 맛과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대표 공간이 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1986년 미국 버지니아에서 시작한 파이브가이즈는 미국에서 가장 사랑받는 햄버거 브랜드로 알려져 있으며, 2002년 해외 진출을 시작한 이래로 현재는 미국을 비롯한, 영국, 프랑스, 독일 등 23개 국가에서 1800여 개의 매장을 운영 중이다.

우리나라는 홍콩, 싱가포르, 중국, 말레이시아, 마카오에 이어 아시아 내 6번째다. 국내 운영권을 갖고 있는 에프지코리아는 향후 5년 내에 15개 이상의 매장을 운영할 계획이다.

한편, 이날 오픈 기념 행사에는 필립 골드버그 주한미국대사를 비롯한 파이브가이즈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