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엑시스, 5메가픽셀 360° 파노라마 카메라 출시

공유
0

엑시스, 5메가픽셀 360° 파노라마 카메라 출시

다양한 화면 모드 지원

[글로벌이코노믹=노진우기자] 엑시스커뮤니케이션즈는 고품질 360°/180° 파노라마 화면을 제공하여 효율적인 광역 감시가 가능한 5메가픽셀 360° 고정형 미니 돔 카메라를 출시했다.

AXIS M30 라인업에 새롭게 추가된 AXIS M3007-PV와 AXIS P3007-P는 천장에 설치할 경우 360° 오버뷰를, 벽에 설치할 경우 180° 파노라마 화면을 제공한다.
▲AXIS_M3007-PV이미지 확대보기
▲AXIS_M3007-PV
5메가픽셀 해상도의 360° 오버뷰 뿐 아니라 수평 파노라마 및 더블 파노라마 보기, 쿼드 뷰 보기, 영역 보기 등 다양한 화면 모드를 지원하며 사용자가 보기 쉽도록 굴곡 없는 화면을 제공한다.

특히 쿼드 뷰 모드는 카메라를 복도의 교차 지점에 설치할 경우 효과적이며, H.264 및 모션 JPEG 영상을 동시에 멀티 스트리밍할 수 있다.

가격 경쟁력이 뛰어난 AXIS M3007-PV 및 AXIS M3007-P 실내용 네트워크 카메라는 광범위한 오버뷰 이미지를 통해 650㎡ 이상의 구역을 감시할 수 있으며 관리자가 행동을 감지하고 사람의 움직임을 추적할 수 있다.

적은 예산으로 영상 감시 솔루션을 구축해야 하는 소매점, 호텔, 학교 및 사무실에 효과적이다. AXIS M3007-P는 렌즈 외부 커버가 없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연기 탐지기와 비슷하게 생겨 비밀스러운 모니터링에도 유용하다.

새로 출시된 카메라는 동일 라인의 AXIS M3004-V 와 AXIS M3005-V, AXIS M3006-V와 같이 파손 방지 및 방진 기능을 제공한다. 이 제품은 렌즈의 초점이 맞춰진 상태로 제공되어 설치 시간이 짧으며, 2m 길이의 네트워크 케이블과 함께 제공되고 파워 오버 이더넷(IEEE 802.3af)을 지원하여 별도의 전원 케이블이 필요하지 않아 설치 비용을 절감할 수 있다.

AXIS M30 시리즈는 엑시스 카메라 애플리케이션 플랫폼을 통해 지능형 영상 애플리케이션을 지원한다. 카메라에 내장된 마이크로SDHC 슬롯을 통해 며칠 간의 녹화 영상을 메모리 카드에 로컬 저장할 수 있도록 있으며, AXIS Camera Companion과 함께 사용할 경우 사이트 당 최대 16대의 카메라를 원격으로 간편하게 모니터링 및 관리할 수 있다. Application Development Partner program를 통한 서드 파티 애플리케이션 및 AXIS Camera Station, AXIS Video Hosting System(AVHS) 또한 지원한다.
엑시스 코리아 김상준 이사는 “엑시스의 새로운 360° 고정형 카메라는 단 한 대의 카메라로 광범위한 지역 전체를 효과적으로 모니터링할 수 있기 때문에 가격에 민감한 시장에 적합하다”며“합리적인 가격에 5메가픽셀의 뛰어난 디테일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지능형 영상 애플리케이션과 엑시스 카메라 컴패니언을 포함한 다양한 영상 관리 소프트웨어를 지원하므로 소매점과 빌딩 쪽에 특히 추천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