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바캉스 뷰티 아이템의 태양을 대하는 자세

공유
0

바캉스 뷰티 아이템의 태양을 대하는 자세

뷰티 기능은 기본, UV 차단 기능 탑재로 햇살 앞에 당당

[글로벌이코노믹= 윤경숙기자] 햇살 강렬한 휴가지에서도 쿨하게 돋보이고 싶다면 떠나기 전에 자외선 대비 아이템을 점검해보자. 최근에는 보다 편리하게 자외선을 차단시켜주는 동시에 더 아름답게 가꿔주는 기능성 뷰티 아이템들이 속속 출시되고 있어, 기능과 뷰티 두 가지 모두를 잡고자 하는 바캉스족의 걱정을 덜어준다.

휴가지 뷰티 연출에서부터 후유증 없는 일상 복귀까지 한 번에 해결해주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으로 똑똑하게 바캉스를 준비해 보자.
▲원데이아큐브디파인_내츄럴샤인
▲원데이아큐브디파인_내츄럴샤인
◇자외선도 범접할 수 없는 아름다운 눈빛,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

바캉스 느낌이 물씬 나는 메이크업은 평소와 다른 눈빛 연출이 관건이다. 특별한 메이크업을 한 듯한 효과를 내는 뷰티렌즈 하나로 바캉스 기분을 제대로 느껴보자. 또 하나 중요한 것은 오랜 야외활동 시 노출되는 자외선이 피부 노화뿐 아니라 안구 노화도 촉진한다는 사실. 원데이 아큐브 디파인은 미국 FDA에서 승인한 우수한 UV차단력(2등급: UVB 280~315nm에서 95%, UVA 316~380nm에서 70% 이상 차단)과 각막에 풍부한 산소와 촉촉한 착용감을 제공하는 트리플케어를 통해 눈을 보호해준다. 액센트 스타일, 비비드 스타일, 내츄럴 샤인™ 3가지 디자인으로 바캉스 컨셉에 어울리는 눈빛을 다양하게 연출해보자.

▲바캉스_썬미스트
▲바캉스_썬미스트
◇수분 보충과 UV차단을 한 번에, BRTC 쟈스민 3D 썬 미스트

보다 편리하게, 보다 강력하게, 선스크린의 진화는 계속된다. 스프레이 타입의 자외선 차단제가 한 단계 더 피부 친화적인 형태로 발전했다. BRTC 쟈스민 3D 워터풀 썬 미스트는 안개처럼 뿌려지는 고운 분사로 피부에 수분을 보충해주며 메이크업을 고정시켜주는 픽서 역할까지 한다. 쿨링 효과도 있으니 수시로 뿌려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켜보자.

▲바캉스_바디썬밤
▲바캉스_바디썬밤
◇매끈하고 건강미 넘치는 바디 연출을 위해, 베네피트 테이크 어 픽쳐 잇 래스트 롱거

매혹적인 바디라인을 연출해주는 바디밤이 있다면 휴가지에서도 건강하고 글래머러스하게 돋보일 수 있다. 베네피트의 바디밤 ‘테이크 어 픽쳐 잇 래스트 롱거’는 어디든 톡톡 발라주면 윤기 넘치고 매끈한 바디를 연출한다. 호호바 오일이 염증을 억제하고 알로에 베라 성분이 피부를 진정시켜주니 강렬한 태양에도 건강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