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탁재훈 합의 이혼, 양육권과 재산 분할 등 상당한 합의 본 것으로 알려져 '10개월간 진흙탕 싸움 마무리'

공유
0

탁재훈 합의 이혼, 양육권과 재산 분할 등 상당한 합의 본 것으로 알려져 '10개월간 진흙탕 싸움 마무리'

탁재훈 합의 이혼이미지 확대보기
탁재훈 합의 이혼
가수 탁재훈이 부인 이모 씨와 합의 이혼한다는 보도가 나와 눈길을 모으고 있다.

20일 한 매체는 탁재훈이 부인 이 씨와 이혼 소송 합의 수순에 들어갔다고 보도했다.
이에 따르면 이혼 소송 중에 있는 탁재훈과 이 씨는 합의 이혼하기로 했다. 양육권과 재산 분할 등 세부적인 내용에 대해서도 상당한 합의를 본 것으로 알려졌다.

앞서 탁재훈은 지난해 6월 이 씨를 상대로 이혼 소송을 제기했다. 이 과정에서 이 씨가 남편의 외도 의혹을 제기했으나, 탁재훈은 “외도한 적 없다”고 반박했다.

이혼소송이 진흙탕 싸움으로 번지자 재판부는 3월 9일 2차 변론준비기일에서 양측의 언론플레이를 금지했다. 이후 이혼소송은 비공개로 진행됐다.

탁재훈은 2001년 5월 이 모씨와 결혼해 슬하에 1남 1녀를 두고 있다.

탁재훈과 이수근은 2013년 불법도박 파문으로 방송활동을 중단하고 자숙하고 있다.

한편 네티즌들은 "탁재훈 합의 이혼, 탁재훈씨 힘내세요!" "탁재훈 합의 이혼, 얼른 방송에서 보고싶네요" "탁재훈 합의 이혼, 얼른 밝은 모습으로 다시 나와주길"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가희 기자 hk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