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서예지, 청순+자체발광 일상 모습 눈길 '미소 찡긋'

공유
0

서예지, 청순+자체발광 일상 모습 눈길 '미소 찡긋'

서예지
서예지
배우 서예지가 '런닝맨'으로 첫 예능 나들이에 나서 엉뚱하고 순수한 매력을 뽐낸 가운데 그의 일상 모습이 새삼 눈길을 모으고 있다.

지난 6일 스물여섯 번째 생일을 맞이한 서예지는 당일 tvN 금토드라마 '슈퍼대디 열' 촬영 일정을 소화했다.
이에 드라마 스태프들이 서예지에게 초가 꽂힌 케이크와 함께 생일 축하송을 부르며 서프라이즈 파티를 안겼다.

서예지는 "스태프분들이 이렇게 준비해 주실지 몰랐는데 축하를 받으니 정말 기쁘고 감동했다"며 "촬영 현장에서 맞이하는 오늘이 가장 행복한 생일"이라고 감격한 마음을 드러냈다.

앞서 서예지는 지난 26일 방송된 SBS '런닝맨-위험한 신부들 특집'에 출연한 개리와 짝을 이뤘다. 순백의 웨딩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남성 출연진의 시선을 단번에 사로잡은 서예지는 각종 미션에서 이리저리 내동댕이 쳐지며 첫 예능 신고식을 치렀다.

특히 서예지의 매력에 푹 빠진 개리는 "서예지가 매일 새벽 1시에 한강변에 간다고 한다"며 "나한테 소스를 준 것"이라고 설렘을 드러내 웃음을 안겼다.

한편 서예지는 현재 방영 중인 드라마 '슈퍼대디 열'에서 이동건(한열 역)을 짝사랑하는 황지혜로 분해 열연 중이다.

네티즌들은 "서예지, 정말 예쁘다" "서예지, 뭐야 진짜 청순 그 자체" "서예지, 몇살이지? 내 이상형" "서예지, 청순하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홍가희 기자 hkh0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