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몰, ‘기획전’ 진행

공유
0

롯데마트 토이저러스몰, ‘기획전’ 진행

이미지 확대보기
[글로벌이코노믹 조규봉 기자] 롯데마트가 운영하는 국내 최대 장난감 전문몰인 ‘토이저러스몰’이 오픈 2주년을 맞아 오는 24일부터 이번 달 30일까지 ‘토이저러스몰 기획전’을 진행한다.

2014년 11월 첫 선을 보인 토이저러스몰은 완구 전문 온라인몰로는 최대인 약 2만여종의 상품을 판매하고 있으며, 오픈 1년만에 매출 100억원을 달성했다. 올해는 매출 200억원을 넘어설 것으로 예상하고 있으며, 내년에는 매출 300억원 달성 목표와 함께 토이저러스몰을 운영 중인 전 세계 15개국 중 매출 1위를 목표로 하고 있다.
특히, 토이저러스몰은 구매력이 높은 충성고객들을 확보하며 빠른 시간 안에 전문 완구몰로 자리잡았다. 실제 토이저러스몰의 인당 평균 구매 금액은 6만5000원으로 오프라인 매장의 인당 평균 구매금액 보다 2배 이상 많았으며, 고가의 상품에 대한 구매력이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토이저러스몰은 오픈 2주년을 맞아 인기 상품 및 신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토이저러스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5만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10% 추가 할인(할인 금액 최대 1만원) 혜택도 제공한다.

더불어 롯데마트의 온라인몰인 롯데마트몰에서는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 행사 기간에 맞춰 ‘한국형 블랙 프라이데이 행사’를 이번 달 30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행사에는 MD(상품기획자)가 직접 선별한 300대 상품을 최대 20% 할인 판매하며, 같은 기간 커피, 기저귀, 제주 감귤 등 인기 품목을 추가로 선정해 일별 한정 수량에 한해 최대 60%까지 할인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할 예정이다.
조규봉 기자 ck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