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남심 저격, '러블리 메이크업'을 찾아라

공유
0

남심 저격, '러블리 메이크업'을 찾아라

[글로벌이코노믹 온라인뉴스부] 어느덧 연말이 한 달 앞으로 성큼 다가왔다. 이에 연말 파티에서 만인의 시선을 끌 수 있는 메이크업이 중요할 수 있다. 추운 겨울을 이성과 따뜻하게 보내고 싶은 이들을 위해 남심을 저격할 수 있는 메이크업을 시작해 보자.

시선을 잡아 끄는 물광 피부

반짝반짝 윤이 나는 물광 피부는 사람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수 있는 요소 중 하나다. 수분감이 넘치는 피부는 사소한 결점을 커버하는 효과가 있을 뿐만 아니라 동안 이미지를 만들어 주기도 한다.
수분감 넘치는 피부를 만들고 싶다면 피부 보습 효과가 있는 한방추출물이 함유된 한생화장품 린비결 수 크림을 듬뿍 사용해보자. 기초 케어 단계에서 잘 흡수시키고 파운데이션에도 소량 섞어 사용하면 촉촉한 피부 바탕을 만들 수 있다.

‘어둡게, 밝게’ 윤곽 살리기

호감형의 인상을 만들기 위해 중요한 것은 깔끔하게 정돈된 얼굴 윤곽이라 할 수 있다. 모난 곳 없는 라인을 만들기 위해 섀딩과 하이라이터를 이용 해 보자.
먼저 맥 미네랄라이즈 스킨피니시 내추럴을 이용해 얼굴의 가리고 싶은 부분을 칠해주면 면적의 감소 효과가 있다. 볼살이 고민이라면 얼굴 윤곽 위주로 칠해 슬림한 라인을 만들어보자. 그 후 하이라이터로 돌출된 부분을 밝혀주면 섀딩과 하이라이터가 조화를 이뤄 한층 입체적인 얼굴을 만들 수 있다.

블러셔로 생기 UP

하이라이터, 섀딩과 조화를 이룰 수 있는 아이템이 블러셔다. 섀딩과 하이라이터를 사용해 정돈된 얼굴 가운데에 블러셔로 생기를 불어넣을 수 있다.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표현하기 위해 크리니크 치크 팝과 같은 핑크톤의 블러셔를 선택해 웃으면 도드라지는 ‘애플존’ 위주로 칠해주자. 블러셔 하나로 수줍은 소녀 같은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