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새 학기 건강관리는 맞춤형 홍삼으로

공유
0

새 학기 건강관리는 맞춤형 홍삼으로

[글로벌이코노믹 천진영 기자] 새 학기를 맞은 학생들에게 3월은 체력소모가 많은 시기다. 새로운 환경에 적응하느라 스트레스를 받을 수 있어서다. 무엇보다 면역관리가 강조되면서 어린이, 청소년들의 알맞은 홍삼 제품이 주목받고 있다.

21일 정관장에 따르면 홍삼은 면역력 증진, 피로 개선, 혈액흐름 개선, 기억력 개선, 항산화 효과 등의 기능을 식약처로부터 공식 인정받았다. 정관장 홍삼은 농가와의 계약재배를 통해 국내산 6년근을 보장하며 290여가지의 안전성 검사를 실시하고 있다.
지난 2001년 선보인 정관장 '아이패스'는 성장기부터 수험생 자녀까지 제품군을 세분화했다. '아이패스 주니어'는 11~13세, '아이패스 엠(M)'은 체력이 중요한 14~16세를 대상으로 한다.

공부에 지친 수험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H)'는 홍삼 특유의 쓴맛을 낮췄다. 단기 피로 해소와 에너지 충전에 제격이다.

2004년 출시된 '홍이장군'은 어린이들의 나이에 맞춰 총 3단계로 구성됐다. 36개월∼4세(1단계), 5∼7세 (2단계), 8∼10세(3단계)로 시기별 최적화된 성분으로 체력 관리를 돕고 있다.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당귀나 발아현미 등 천연소재와 배 농축액으로 사용했다. 패키지는 간편한 라운드형 파우치 포장이며, 홍이장군 캐릭터로 디자인했다.

자료제공:KGC 인삼공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