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 인사준비? '우결' 최민용·장도연,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공유
1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 인사준비? '우결' 최민용·장도연,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 인사준비? '우결' 최민용·장도연,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종영·폐지 이후 시즌제 방송, 마지막회 D-1) /사진=MBC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371회 예고캡처 '우결' 출연자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이미지 확대보기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마지막 인사준비? '우결' 최민용·장도연,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종영·폐지 이후 시즌제 방송, 마지막회 D-1) /사진=MBC 토요일예능 '우리결혼했어요' 371회 예고캡처 '우결' 출연자 공명-정혜성, 슬리피-이국주, 최민용-장도연)
[글로벌이코노믹 차윤호 기자] 29일(토요일) 오후 4시 55분 방송되는 MBC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 371회에서는 마지막 인사를 준비하는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최민용-장도연 커플의 결혼생활이 전해진다.

MBC 토요일 예능 ‘우리결혼했어요’ 공식 홈페이지 방송안내에 따르면 이날 방송에서는 국화도에서 달콤한 신혼을 즐기고 있는 최민용-장도연, 일본으로 신혼여행을 떠난 슬리피-이국주 커플 그리고 선물용 수제 맥주만들기 체험에 나선공명-정혜성 커플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우리결혼했어요’의 종영 소식으로 깊은 아쉬움을 전하고 있는 최민용-장도연 커플은 국화도에서 보내는 특별한 신혼생활의 일상이 이어진다.

최민용은 국화의 갯벌에서 금속탐지기를 들고 금을 캐겠다고 나서고 장도연은 마을에 위치한 정아에서 소소한 이벤트를 준비하며 분주한 하루를 보낸다.

이어 슬리피-이국주 커플은 결혼 6개월 만에 일본으로 떠난 신혼여행 이야기를 전한다.

알콩달콩 티격태격 봄 꽃 만발한 관광지데이트부터 먹방까지 빠지는 것 없이 완벽한 둘만의 추억여행이 공개된다.

그리고 공명-정혜성 커플은 그 동안 고마웠던 지인들에게 전할 선물용 수제 맥주 만들기 체험에 나선다.

이날 공명-정혜성 커플은 공명이 소속된 배우 그룹 판타지오 멤버 배우 이태환, 배우 김새론, 가수 씨엔블루 이종현, B1A4(비원에이포) 멤버 진영(정진영) 등의 지인을 찾아가 수제 맥주를 전한다.
한편 MBC 토요일 예능 프로그램 ‘우리 결혼했어요(‘우결’)’은 시즌제 방송으로 전환되면서 오는 5월 6일 슬리피-이국주, 공명-정혜성, 최민용-장도연 커플의 마지막 이야기를 전한다.

차윤호 기자 chacha@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