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골프존마켓, ‘할인원 SALE’ 전국 동시 진행…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공유
0

골프존마켓, ‘할인원 SALE’ 전국 동시 진행…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사진=골프존유통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골프존유통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신진섭 기자] 국내 골프용품 유통회사인 골프존유통이 26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할인원 세일’을 진행한다.

이번 행사는 ‘골프존마켓’ 전 지점에서 동시 진행되며 연중 2회 다양한 프로모션과 할인 혜택을 적용받아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다.
골프존유통은 이번 세일 기간에 골프존마켓에서 골프용품을 구매하면 구매가격에 따라 최대 10만원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고 밝혔다. 퍼팅 거리를 진동으로 알려주는 퍼팅톡 그립, 더 하이온 우산, New RBZ볼 1더즌, 골프장갑 등의 사은품도 준비중이다.

카드사별 프로모션 혜택도 있다. KB국민카드는 3만원에서 6만원까지 캐시백을 제공하며 KB국민카드, 삼성카드, 비씨카드, 현대카드로 구입할 경우 각각 2개월에서 10개월까지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제공한다. 백화점과 몰 입점점은 행사에서 제외된다. 또 사용하던 중고 클럽을 골프존마켓으로 가져오면 감정을 해 보상을 해 주는 보상판매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밖에도 다양한 할인행사가 기다린다. 아이언을 구매한 고객이 골프공을 구입할 경우 1 더즌에 한에 기존가의 반값으로 구매할 수 있다(타이틀리스트 골프공은 제외). 혼마클럽의 HZ-T1 2 STAR드라이버를 75만원, 아이언(스틸)을 160만원에 판매하며 행사 기간 동안 추가 5% 할인과 함께 혼마 골프공을 증정한다.

‘할인원 세일 이벤트’ 관련 문의사항은 골프존마켓 홈페이지와 전국 골프존마켓 매장을 통해 알아볼 수 있다.

신진섭 기자 jshin@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