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2일 토요일 애정운 결혼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5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2017년 7월22일 토요일 애정운 결혼운 사랑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7월22일(음력 윤 5월29일‧경술일) 수리운세


상대방의 이익이 크면 적은 이익은 당신에게 온다. 자신이 기반을 견고히 하고 중도에서 멈추지 말라. 문제로부터 한발 물러서서 현실을 직시하고 때를 기다림이 현명하다. 보증은 금물.


외부와의 연결이 보다 빠른 돌파구를 열어준다. 자중하여 행동함이 필요하다. 상대방을 이길만한 투지도 없고 난처한 일만 생긴다. 그러나 무리한 낭비는 손해임을 명심하도록 하라.


지금까지의 씀씀이나 규모를 줄이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할 결심을 가져라. 비용은 되도록 줄일 것. 귀인을 만나게 되니 사업운이 호전되며 따라서 성급하지 말고 계획을 세워 행동하라.


계획은 순리대로 뜻을 이루며 호전될 가능성이 크나 심신의 피로가 겹치지 않도록 하라. 처음 시작한 일을 중도에 포기하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 한다. 추진해온 일을 포기하지 말라.

일찍 결론을 내리는 것은 금물. 계속 노력하면 차차 성공운이 따른다. 하던 일을 계속 추진하도록. 가정이 평온한 데서 매사는 성취될 전망이 크다. 여유 있게 행동함이 안정도 따른다.


의사를 분명히 밝히는 데서 상대와의 마찰이 없다. 애정운, 결혼운, 사랑운에 불화가 따를 수도 있으니 주의하도록. 건강이 활동을 따라가지 못하나 끈기와 인내를 잃지 말도록. 남을 도와주니 행운도 따르겠다.


목전의 일은 성사되기가 힘들다. 남과 다툴 운세이니 상대가 접근해 올 때까지 기다리는 것이 좋다. 심리적으로 불안에 쌓일 수 있으나 활동적인 분야를 폭넓게 활용함이 필요하다.


허욕을 부리면 노력의 대가를 얻을 수 없으니 마음을 비워라. 담보는 금물. 시간이 걸린다 해서 중도에 포기하지 말라. 참을성 있게 기다리면 끝은 이뤄진다. 저축도 늘어나겠고.


상대방을 이해하면 피해는 없는 법이다. 경거망동 하다가는 해만 따르니 신중함이 무엇보다 중요하다. 가급적 어려움이 풀려 나가는 상태이나 지출에 신경을 쓰라. 뜻밖의 손실이 따른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자식운 부부운 부모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군산 익산 전주 정읍 김제 부안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시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