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S건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9월 분양…진건지구 마지막 공급

공유
0

GS건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9월 분양…진건지구 마지막 공급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조감도./사진=GS건설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조감도./사진=GS건설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조항일 기자] GS건설은 오는 9월 다산진건지구 주상-1블록에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를 분양할 예정이라고 8일 밝혔다.

단지는 지하 3층~지상 40층, 7개동, 전용면적 84~110㎡, 총 967가구로 구성되며, 오피스텔은 지하 1층~지상 28층, 1개동, 전용면적 22~52㎡, 총 270실이다.
단지 바로 앞에 8호선 다산역(별내선, 가칭)이 들어서며 중심상업지구와 인접해 있어 다산신도시에서도 가장 뛰어난 입지를 자랑한다. 서울 지하철 8호선 연장선인 별내선이 2022년 완공될 경우 다산역(가칭)을 통해 잠실역까지 30분대에 접근이 가능해 강남생활권을 편리하게 누릴 수 있다. 도농역을 통해 경의중앙선을 이용할 수 있으며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 강변북로, 북부간선도로를 통해 서울∙경기 서부권까지 이동이 편리하다. 최근 개통한 구리~포천 고속도로를 통해 경기 동북부로의 연결성도 좋아졌다.

지난 7월 수도권광역급행철도(GTX) B노선(인천 송도~경기 남양주)이 발표되면서 향후 개통이 될 경우 남양주에서 서울역이나 신도림, 부평, 송도까지 한번에 이동이 가능할 것으로 예상된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는 단지 내 주거시설은 물론 상업시설과 문화가 함께 어우러지는 복합 건축물로 지어지며 단지 앞에 위치한 7만1300㎡의 중심 상업지와 연결돼 입주민들은 여유롭고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다.

롯데백화점 구리점, 한양대학교 구리병원, 이마트, 롯데마트 등 상업시설이 가깝고 남양주시청2청사, 남양주체육문화센터 등 생활편의시설도 인접해 있다. 또한 다산신도시 내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이 조성될 예정이라 생활 편의시설은 더욱 확충 될 것으로 보인다.

단지 인근으로 왕숙천이 흐르고 있으며 약 10만여㎡의 수변 생태공원으로 조성될 예정이다. 또한 단지 내에 Roof Garden(옥상정원)도 들어서며 황금산과 문영산이 위치해 있어 뛰어난 조망 및 쾌적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김정훈 GS건설 다산자이 아이비플레이스 분양소장은 "다산신도시 내에서도 최고 입지에 들어서는 브랜드 대단지 아파트인 만큼 지역민들의 관심이 뜨겁다"며 "고객의 기대가 큰 만큼 최적의 상품으로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견본주택은 경기도 남양주시 가운동 250번지에 마련되며, 9월 중 개관 할 예정이다. 입주는 2021년 상반기 예정이다.


조항일 기자 hijoe77@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