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부문 아이더 마운티아 外

공유
1

[패션 그거!] 삼성물산패션부문 아이더 마운티아 外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 삼성물산 패션부문, 빈폴액세서리 정유미 화보 공개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빈폴액세서리의 뮤즈로 발탁된 정유미는 이번 화보에서 가을 향기가 물씬 풍기는 차분한 스타일링에 더불어 시크한 매력을 발산해 눈길을 끌었다. 화보 속 정유미는 가을 트렌드인 버건디 컬러의 ‘스윙’ 새들백과 체크 재킷을 매치해 차분한 가을 분위기를 전했으며 내추럴한 헤어스타일과 메이크업은 물론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냈다.

◇ 아이더, 나이트 워킹룩 출시

아이더는 여름철 야간 운동 시 안전하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나이트 워킹룩’을 출시했다. 어두운 밤 시야 확보를 돕는 재귀반사 기능과 착용감이 우수한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였으며 스포티한 연출이 가능하다.

◇ 마운티아, 주원 화보 비하인드컷 공개

동진레저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마운티아가 배우 주원과 함께한 2017년 가을겨울 화보 비하인드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에서 주원은 방풍재킷부터 베스트, 다운 등 마운티아의 제품을 활용해 세련된 아웃도어 스타일링을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하며 올 가을〮겨울 착장을 다양하게 제안했다.

◇ 세정과미래 니, 올드스쿨 MTM 시리즈 선봬

세정과미래의 영 컨템포러리 캐주얼 브랜드 ‘NII(니)’는 올 가을, 트렌디한 레트로 감성을 반영한 ‘올드스쿨 MTM 시리즈’를 선보였다. 올 가을 시즌 주력상품인 올드스쿨 MTM시리즈는 레트로 감성을 세련되게 재해석해 NII만의 개성이 묻어나는 점이 특징이다. 강렬한 컬러배색과 블록형 절개, 루즈한 오버핏, 세련된 타이포그래픽 등을 티셔츠에 포인트로 가미했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