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3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공유
6

[띠별로 보는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9월13일 수요일 생년월일운세 궁합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9월13일(음력 7월23일‧계묘일) 띠별운세


子(쥐띠운세) 48년생 만족을 얻기에는 역부족인 상태. 심리적 갈등이 생기고 정신적으로 침체되니 조심.

60년생 여행운, 변동운은 주위의 여건이 조성되어야 가능하다. 물질적으로 안정권에 돌입이 가능하다.

72년생 경솔하지 않은 선택이 요망되는 때이다. 능력에 한계를 느끼며 매사에 의욕을 잃기 쉽다.

84년생 냉정한 판단만이 자신의 이익을 도모할 수 있다. 행동에 앞서 성실한 마음가짐을 가져라.


丑(소띠운세) 49년생 초조하고 불안하면 뜻대로 관철되지 않는다. 포용하며 인내하는 과정에서 뜻을 이룰 수 있다.

61년생 혁신적인 노력에 힘입어 능력을 발휘할 수 있을 때이다. 독자적인 판단을 믿어라.

73년생 성격상 결점에 유의할 것. 안정권에서 뜻을 이룰 수 있는 계기가 조성된다.

85년생 능력을 발휘함에 좋은 기회를 포착하나 너무 완벽한 성격이기에 시간이 필요하다.


寅(호랑이띠운세, 범띠운세) 50년생 금전운 측면이나 자신의 욕구도 강한 반면 매사에 발전적인 상태로 돌입된다.

62년생 명예운에 따르는 자신의 능력이나 책임감이 소중하다. 인간관계에서는 융합을 기본으로.

74년생 예상을 뒤엎고 좋은 변화가 생긴다. 자신의 능력이나 재물운도 안정된 상태에서 따른다.

86년생 시간을 갖고 대처함이 바람직스럽다. 성급한 판단은 자신을 피곤하게 만든다.


卯(토끼띠운세) 51년생 신중한 선택은 이익을 가져온다. 주위로부터 배신이나 모함을 받을 수 있겠다.

63년생 너무 강한 의욕은 주위로부터 이질감을 느낀다. 원만한 처세가 자신에게는 이익.

75년생 쉽게 동요되거나 갈등이 쌓일 문제는 아니니 자제할 것. 성취욕을 갖고 기선을 제압하라.

87년생 성급하면 상대방에게 피로함만 안겨준다. 매사에 현실적으로 임하도록.


辰(용띠운세) 52년생 확고한 결정을 내리기에는 다소 시간적인 여유를 갖고 대처하라. 빠른 발전을 가져온다.

64년생 계약운, 문서운 부분에서 크게 형통되며 따라서 자신의 실리를 얻게 된다.

76년생 매사 겸손함을 잊지 말고 행동하면 점차 일이 풀려 나간다. 조급하지 말라.

88년생 바라던 바가 관철될 수 있는 기회가 조성된다. 자신이 추구하는 사항에 명분을 내세울 것.


巳(뱀띠운세) 53년생 때로는 현실에 대처하는 용단과 기백도 필요하다. 점진적 발전과 사업운이 따른다.

65년생 추구하는 사항을 구체적으로 실천하면 좋은 결과를 맺게 된다. 상대의 의견을 참고하라.

77년생 아직 여건이 성숙되지 않았으므로 금전운 모험은 위험하다. 시간을 잘 유용하도록.

89년생 성급히 행동하면 손해가 예상된다. 예의를 잃으면 낭패를 당하게 된다.


午(말띠운세) 54년생 때로는 조용히 때를 기다림도 현명한 판단이다. 따라서 내부의 갈등에 신경 쓸 때.

66년생 소리만 요란하지 실속이 없을 때다. 득이 없고 자신과 관계된 분야가 아니면 신경을 쓰지 말 것.

78년생 매사에 끝났다는 생각은 위험하다. 한편으로 치우치면 곤란한 문제가 생긴다.

90년생 의욕과 행동이 일치되지 않으니 의기소침하며 짜증과 피곤이 겹칠 수 있으니 조심.


未(양띠운세) 55년생 매사가 신속하고 단호한 판단이 승리의 기회를 준다. 주위를 적당히 활용함에 승산은 따른다.

67년생 지연된 문제를 매듭짓게 되며 자신의 뜻을 잘 헤아려 추진해 나가면 만사형통.

79년생 분주한 만큼 이득은 없다. 이동은 좋은 결과를 가져온다. 먼 곳에서 소식이 올 듯.

91년생 차분한 마음가짐이 결실을 맺게 된다. 이론에 치중하다 보면 실전에서는 뜻과 같지 않다.


申(잔나비띠운세, 원숭이띠운세) 56년생 현실적인 입장에서 매사에 대처할 수 있도록 노력하라. 정신적 육체적으로 피로감을 느낀다.

68년생 상대와 융합의 길을 모색해 나가라. 성급하면 도리어 피해를 입는다. 안정을 기본으로.

80년생 분주함에서 벗어나서 침착하게 흐름을 파악할 수 있도록 하라. 성급하면 자신만 피곤.

92년생 원인 분석을 철저히 하여 책임을 다하라. 분주한 만큼 소득도 따른다.


酉(닭띠운세) 57년생 정신적인 침체성은 사업운에 활력을 저하시키므로 매사에 완벽함을 추구하도록 하라.

69년생 안정을 추구함이 이익이 되겠다. 구설수나 모함으로 인한 갈등에 신경 쓸 때.

81년생 혼자만 느끼고 개척할 수 있는 정신적인 자세가 필요하다. 금전운 안정.

93년생 감정적으로 대립하지 말고 이성을 갖고 행동하라. 성급함은 자신의 능률만 저하시킨다.


戌(개띠운세) 58년생 귀인운의 도움으로 일의 진전이 있겠다. 초조하지 말고 여유를 갖고 임하도록.

70년생 정신적 자세가 확고하면 따르는 이익도 클 것이다. 분주할수록 마음의 여유를 갖도록.

82년생 자신의 능력이 돌출되며 금전운, 명예운도 부각된다. 아울러 이성운에도 기쁨이 따른다.

94년생 적극적인 자세로 돌입하여 능력을 최대한 발휘하는 과정에서 명예운, 금전운을 이룬다.


亥(돼지띠운세) 47년생 독선적인 방법은 주위로부터 갈등을 느끼게 함은 물론 의욕도 저하시킬 수 있다.

59년생 문서적인 갈등이나 정신적인 위축감이 조성되므로 원만함을 유지하는 방법을 모색하라.

71년생 활동적인 부분에서 성취감을 느낄 수 있으나 분주한 만큼 이익은 적겠다. 문서운에 행운.

83년생 실천에서 한발 앞선 자세로 돌입함에 자신의 목적을 쟁취할 수 있으며 이성운, 애정운에 행운.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사주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및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남도 영광군 장성군 완도군 진도군 신안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