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동원, 알차게 담은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 건강부터 품격·실속까지

공유
1

동원, 알차게 담은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 건강부터 품격·실속까지

동원F&B=제공이미지 확대보기
동원F&B=제공
동원F&B가 실속 있는 가격에 건강과 품격을 담은 ‘동원 추석 선물세트’ 200여종을 선보였다.

동원F&B는 참치캔, 캔햄, 식용유를 중심으로 한 복합선물세트에 주력한다. 최근 급증한 1인가구와 가정간편식 시장 트렌드를 반영해 ‘양반죽선물세트’와 ‘동원포차선물세트’도 내놨다.
이번 선물세트 디자인은 일러스트레이터 곽명주 작가와의 협업을 통해 밝고 따뜻한 느낌을 더했다. ‘동원이 전하는 행복한 이야기’라는 주제로 일상 속 행복의 모습을 패키지에 삽화로 담았다.

대표적인 선물세트는 5만원 이하 실속 복합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스폐셜 5호’, ‘선호’ 등이다. 고급세트인 ‘명품혼합 2호’과 김세트인 ‘양반김 혼합 3호’도 인기 선물세트다.

동원F&B는 홍삼전문브랜드 ‘천지인’과 80년 역사의 건강식품 브랜드 ‘GNC’, 프리미엄 자연건강식품 브랜드 ‘하루기초’를 중심으로 한 건강기능식품 세트도 할인가에 선보인다.

오는 30일까지는 온라인 식품 쇼핑몰 동원몰에서 ‘2017 추석 선물대전’을 진행한다. ‘동원 선물세트’를 비롯해 한우, 과일, 홍삼, 목욕용품, 주방용품 등 3000여 종의 식품 세트 및 생활용품 세트를 마련했다. 가격대는 1만원대~10만원대로 구성했다.

동원몰은 이번 추석 선물대전에 특별 제작한 ‘동원 빅참치 선물세트’도 마련했다. 동원참치 통조림 모양의 대용량 틴케이스에 동원참치를 담은 선물세트다.

‘동원 빅참치 선물세트’ 구매 고객은 틴케이스 속 응모권을 통해 주유 상품권 등 경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자료제공 동원F&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