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3일 금요일 가정운 직장운 연인운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오늘의 운세] 10월 13일 금요일 가정운 직장운 연인운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0월 13일(음력 8월 24일·계유일) 수리운세


다른 사업에 눈을 돌리지 말고 분수를 지켜 나갈 것. 경솔한 행동에 주의하라. 상사를 존경하고 부하를 아끼며 챙겨줄 때 승진운도 따른다. 항상 원만한 상태를 유지하고 처세토록.


뜻이 있는 곳에 길이 있으니 서두르지 말고 반성하도록 하라. 미흡하더라도 끊임없이 노력하고 인내하라. 늦게야 목적은 달성될 것이다. 매사에 여유를 갖고 뒤로 미루는 것도.


일은 독자적으로 추진할 것. 재물운, 관록이 따라주니 뜻을 이룬다. 덕을 쌓고 근신하면 소원은 성취된다. 가정운, 직장운에 기쁜 소식이 있고 남방에서 귀인운의 도움이 따른다.


확고한 의지와 결단성을 가지고 선배나 윗사람의 의견을 따르면 반드시 전화위복이 된다. 대인관계는 원만하게 유지할 것. 상사의 협조가 큰 도움이 되겠다. 평탄한 하루를 보낸다.

실속 없이 바쁜 것 같지만 뜻밖의 소득이 크겠다. 명예운은 남방에 있겠고 몸은 분주하겠다. 역마살이 발동하니 나갈 일이 생긴다. 귀가시간에 늦지 않도록 신경을 쓰도록.


마음을 바르게 하여 무리하지 않으면 검은 구름은 걷히고 만사형통 될 운세이다. 뜻밖의 기쁜 소식이 전해지니 일도 풀려 나가겠다. 안정된 상태에서 연인운 사이에 기쁨이.


고진감래. 매사를 정직하게 임하면 슬하에 경사가 있겠다. 새로운 희망이 보인다. 옛날의 실패가 오늘에는 복이 된다. 주위의 도움을 얻는 행운의 날이며 결과는 노력에 달렸다.


좋은 일에 끼어들면 구설수가 따른다. 특히 직장운에서 말조심하고 누구와도 다투지 말라. 공상만 하다 시간을 놓치는 침체상태가 된다. 동남쪽에 귀인운의 도움으로 행운이 따른다.


침착하고 대범하게 전진하도록 할 것. 암중모색하다가 크게 뜻을 얻어 사업운을 크게 이루게 된다. 침울했던 가정에 화기가 돌고 일은 잘 풀려 나간다. 작은 일에 신경 쓰지 말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직장운 직업운 승진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전라남도 화순군 장흥군 강진군 해남군 영암군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