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11월 15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관재수 구설수 시비수 신점 운세풀이

공유
2

[금휘궁의 11월 15일 오늘의운세] 수요일 관재수 구설수 시비수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7년 11월 15일(음력 9월 27일‧병오일) 수리운세


침착하게 판단하라. 정에 끌려 남의 일에 나서서 돕다가 오히려 해를 볼까 우려된다. 당신의 확고한 정신력이 승일의 비결임을 명심할 것. 주위의 사람이 멀어지니 외로우나 설득시키도록.


문서운 관계는 잘 풀리겠다. 실력을 인정받게 되니 일은 과감하게 처리하라. 당신의 베짱과 용기도 과시할만하다. 마음의 여유도 생기고 재물운, 명예운, 이성운 문제에도 행운이 따른다.


공격보다는 방어가 상책일수도 있다. 소득은 있으나 피곤이 뒤따르게 된다. 남의 사업에는 뛰어들지 말 것. 관재수와 구설수, 시비수가 따르며 실속 또한 없다. 경솔함은 절대 금물.


의외로 도움을 받으며 노력을 한만큼의 소득도 있겠다. 사업가, 공직자에게는 길한 운세. 재물운도 강하나 허세를 부리지 말고 냉철하게 판단하라. 주위를 돕는 것이 실질적 이익으로.

자신의 자질을 살려 과감하게 실행함에 있어 고집을 부리지 말라. 너무 자신만 생각지 말고 상대방도 이해하라. 예기치 못한 좋은 일이 생기는 대운이 따른다. 계획에서 벗어나지 말 것.


명예운, 승진운이 따르니 작은 일에 민감하게 신경을 쓰지 말라. 꽃지자 열매를 맺게 되니 생활도 안정될 운세. 서류나 계약운 관계에 신경을 쓰라. 보증, 담보는 금물. 경솔하면 손해만.


끈질긴 집념이 행운을 부른다. 행운은 따를 것이니 처세를 바르게 하도록. 마음은 어질고 행동은 바르니 어두운 곳에서도 빛이 난다. 착잡한 심신에 안정을 찾고 서두르지 말라.


생활이 바쁘더라도 기대해 볼만한 운세이다. 점진적으로 발전할 시기이니 용기를 갖도록 하라. 금전운 낭비가 심하겠으나 일은 원만하게 타협을 보게 된다. 과욕을 버리고 대화에 힘쓰라.


변화가 있는 곳에서 새로운 것을 찾게 된다. 묵은 것을 털어 버리고 소신 있게 뜻한 일을 밀고 나가라. 몸도 마음도 바쁘지만 소득은 크게 기대하지 말 것. 행운은 있는 법이다.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 궁합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애정운 결혼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광진구 화양동 군자동 중곡1동 중곡2동 중곡3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