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3월 18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공유
0

[금휘궁의 3월 18일 오늘의운세] 일요일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신점 운세풀이

[글로벌이코노믹] 2018년 3월 18일 일요일 운세(음력 2월 2일‧기유일)


보다 적극적인 수단과 방법으로 목표를 달성하도록 하라. 직위는 안정이 되고 사업운이 호전세를 이루니 허세와 물욕을 버릴 것. 주춤하면 큰 손실이 따르니 주의.


재물운과 명예운도 있으며 뜻밖에 귀인을 만나니 기쁨을 만끽한다. 능동적인 자세에서 행운도 기약되는 것이니 판단은 신중히 하도록. 기회는 주어졌다.


너그러운 마음으로 주위와 화합함이 중요하다. 가정이 평온해야 바깥일도 풀리는 법이다. 경솔한 행동으로 불화가 예상되니 원만하게 행동하라.


여행할 때 좋은 결과를 얻게 된다. 매사를 여유 있게 풀어감이 필요하다. 침착한 만큼 행운도 따르며 예상외의 재물운이 들어오며 좋은 결과를 얻는다.

개성이 뚜렷하여 신임을 받고 목적도 달성된다. 과격한 행동은 상대방의 오해를 불러들이니 순리대로 행하라. 자중하여 처세함이 바람직할 시기.


상대와의 경쟁을 고려해 보도록 하라. 그러나 사업운 확장은 자제할 것. 오전은 불리하니 의견대립은 피하라. 오후에는 목적이 달성되는 행운의 시간.


금전운, 명예운이 안정되나 정이나 미련 때문에 오후에 구설수가 따르게 된다. 문서운, 명예운에 활력을 얻을 것이니 양보하는 미덕이 행운을 보장한다.


분주하나 얻을 것이 없다. 조급하지 말고 천천히 해결하라. 건강에도 유의할 것. 덕을 베풀면 재물운을 얻으나 분수에 넘치는 일은 삼가라. 경솔하면 손해가 따른다.


융통성 있는 대화가 중요하다. 소원은 성취되나 먼 거리의 여행은 실물수에 주의할 것. 순리대로 임할 때 안정을 얻는다. 명분을 버리고 실리를 택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2018년 새해운세를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사주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남자친구운세 여자친구운세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도곡동 논현1동 논현2동 삼성1동 삼성2동 대치1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보는곳.


금휘궁 무당 김금휘(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