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에뛰드하우스 해피바스 外

공유
1

[화장은 고쳤어?] 올리브영 에뛰드하우스 해피바스 外

[글로벌이코노믹 김형수 기자]

◇올리브영, 슈렉팩 누적 판매량 150만개 돌파


올리브영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 제공


CJ올리브네트웍스가 운영하는 올리브영은 미국 애니메이션 회사 드림웍스와의 협업을 통해 출시한 ‘아임 더 리얼 슈렉팩(I’m the Real SHREK Pack)’이 지난 2014년 10월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50만개를 돌파했다고 20일 밝혔다. 또 지난 1일부터 약 3주간의 매출 분석 결과 일 평균 6500여개, 15초당 1개라는 기록적인 판매고를 올렸다.

◇에뛰드하우스,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 출시


에뛰드하우스는 쉽고 빠르게 트렌디한 메이크업을 연출할 수 있는 ‘퀵 앤 이지’ 메이크업 컬렉션을 출시한다고 20일 밝혔다. 간편하고 트렌디하게 데일리 메이크업을 연출하고 싶은 2030 여성들을 위해 출시되는 메이크업 컬렉션이다. 다양하게 활용 가능한 비비드 & MLBB컬러 구성으로 원하는 메이크업 룩을 쉽고 빠르게 연출할 수 있다.

◇해피바스,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 출시


해피바스는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네 종류의 ‘블루밍 에센스 바디워시’는 자연이 내는 풍성한 향과 자연 유래 추출물, 촉촉함을 선사하는 다섯 가지 식물 유래 오일을 담았다. ‘다마스크 메이 로즈 에센스 바디워시’, ‘프로방스 가든 라벤더 에센스 바디워시’, ‘썸머 스플래쉬 자몽 에센스 바디워시’ 등이 있다.

◇애경산업,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 론칭


애경산업은 남성 스타일링 브랜드 ‘스니키(SNEAKY)’를 선보인다고 20일 밝혔다. 잡티 커버와 톤업 효과, 피부 보정 기능을 겸비한 자외선차단제, 어디서나 당당하게 바를 수 있는 흰색 제형의 컬러립밤, 화장이 서툰 남성들을 위한 눈썹 정리 가이드 스티커 등 남성 누구나 메이크업을 손쉽고 부담 없이 할 수 있도록 11종의 제품으로 구성됐다.

◇페리페라. ‘핑크의 순간 컬렉션’ 론칭 2일 만에 품절


페리페라는 지난 13일 온라인 오픈 마켓과 소셜 커머스 채널을 통해 론칭한 ‘핑크의 순간 컬렉션’이 판매 시작 하루 만에 3만개 수량이 빠르게 소진되었다고 20일 밝혔다. ‘잉크 더 벨벳’의 경우 ‘틴트장인’의 명성답게 전 컬러 모두 인기가 높지만, 특히 21호 ‘하트백만개’는 판매 시작 2일 만에 완판됐다.

◇김정문알로에, 호캉스족 증가에 맞춤형 제품 출시


김정문알로에는 피부 온도를 낮춰 더위에 지친 피부 진정을 돕고 노화를 방지하는 라센스 로에 큐어 솔루션 알로에 마스크팩을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또 자외선 차단, 진정, 쿨링, 보습 기능을 담은 ‘큐어 에어라이트 UV쉴드 선스틱’을 선보였다. 김정문 알로에는 유효 성분이 가장 풍부한 3년생 알로에를 국내 제주 농가에서 수확해 6시간 안에 가공해서 사용한다.


김형수 기자 hyu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