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해투4' 기은세, SNS 중단은 '연예인병' 때문? 전현무 '팩폭작렬' 대폭소

공유
0


'해투4' 기은세, SNS 중단은 '연예인병' 때문? 전현무 '팩폭작렬' 대폭소

center
'해투4' 기은세. 사진=KBS2
[글로벌이코노믹 김현경 기자] '해피투게더4'에 출연한 기은세가 예측불가한 토크와 귀여운 기여사 매력으로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일 방송된 KBS 2TV '해피투게더4'(이하 '해투4')는 '쿠킹스맨-잃어버린 입맛을 찾아서' 특집으로 꾸며져 연기돌 손나은과 훈남 셰프 군단 최현석-미카엘-오스틴강, 팔방미인 기은세가 출연했다. 스페셜 MC로는 인피니트 남우현이 센스 작렬 입담으로 맹활약했다.

이날 '해투4'에서는 기은세가 어디로 튈 지 모르는 탱탱볼 같은 토크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기은세는 지난 '해투' 출연 후일담을 공개하며 "원래 매일 SNS를 하는데 '해투' 방송 이후에 이틀정도 쉬었다"고 밝혀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에 유재석이 "(글을 남긴 사람들에게) 일일이 답장을 할 수가 없었나 보다"고 추측하자 기은세는 "(SNS에 글을 올리면) 관심이 집중될 것 같아 가만히 있었다"며 예상치 못한 대답을 내놔 웃음을 폭발시켰다. 기은세의 반전 있는 대답에 전현무는 "연예인 병 초기 증상이다"라고 일갈해 박장대소를 유발했다.

지난 '해투' 출연 당시 기은세는 '기운 센 한돈버거'라는 야간매점 메뉴를 내놔 MC들의 혹평을 받은 바 있다. 이에 이날 유재석은 '기운 센 한돈버거'를 떠올리며 "그 때 하지 못한 말이 있는데 너무 뻑뻑했다"며 뒤늦은 후기를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명예 회복에 나선 기은세는 잘게 썬 전복을 이용해 '전복 바게뜨'를 선보였다. 이 과정에서 요리하랴, MC들의 질문에 대답하랴 분주한 기은세의 모습은 안방극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우여곡절 끝에 완성한 '전복바게뜨'에는 호평이 쏟아졌고, 기은세는 명예 회복에 완벽 성공했다.

한편, 이날 함께 출연한 훈남 셰프 군단 최현석-미카엘-오스틴강은 특별한 가을 보양식을 선보였다. 먼저 최현석은 그의 특별한 레시피로 10분만에 연어 스테이크를 내보였다. 미카엘은 수란에 직접 만든 요거트와 특제 소스를 더해 '불가리아식 보양식'을 선보였다. 이어 오스틴강은 오리고기 패티를 사용한 '오리 버거'를 만들어냈다. 하지만 모두 조리해 왔음에도 불구하고 요리 시간이 제일 길어 시청자들에게 색다른 웃음을 안겼다. 국민 대표 시식단으로 나선 손나은은 미카엘의 '수란 요리'를 최고의 요리로 꼽았다.

이에 더해 완판녀 대열에 오른 손나은은 이날 "'레깅스 완판'으로 인해 SNS용 사진을 찍을 때 전신으로 찍어야 할 것 같은 느낌이 든다"고 뜻밖의 '완판 부작용'을 공개하며 남다른 '예능 입담'을 뽐내 폭소를 자아냈다.

이와 함께 스페셜 MC 인피니트 남우현은 센스 넘치는 입담과 MC들을 쥐락펴락하는 예능감으로 '남조련'의 면모를 한껏 돋보였다. 남우현의 발군의 예능감에 유재석은 "역시 조련이 대단하네"라며 감탄을 쏟아냈다.

KBS 2TV '해피투게더4'는 매주 목요일 밤 11시 10분에 방송된다.


김현경 기자 kh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