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미인애 다이어트 성공?! 날마다 리즈 갱신 "다들 말랐다고 난리"

공유
0

장미인애 다이어트 성공?! 날마다 리즈 갱신 "다들 말랐다고 난리"

장미인애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캡처
장미인애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사진=장미인애 인스타그램 캡처
장미인애가 날렵한 턱선이 돋보이는 사진으로 근황을 전했다.

지난 25일 오후 장미인애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잠깐의 힐링타임 이젠 #겨울'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 한 장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미인애는 볼살이 쏙 빠져 큰 눈이 돋보이는 여신 미모로 시선을 사로잡았다.

앞서 장미인애는 지난 23일에는 '다들 말랐다고 난리. 아휴 언제는 살빼라며'라는 글과 함께 날렵한 턱선이 강조된 사진을 공개한 바 있다. 해당사진에 장미인애는 불금에 메이크업을 했다는 글로 부연 설명했다.

사진을 접한 누리꾼들은 "로즈언니 언니만의 다이어트 키포인트가 뭔지 알려주세요", "얼굴이 좀 달라진 듯!기분 탓이겠죠ㅋ", "살찌워야겠더라" 등의 댓글로 호응했다.

한편, 장미인애는 최근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스폰서 제안을 한 사람의 아이디와 계정을 폭로한데 이어 25일 밤에는 영상 통화를 시도한 광팬의 얼굴 사진과 아이디가 고스란히 노출된 휴대폰 사진을 게재해 더 이상 참지 않겠다고 강력하게 경고했다.

장미인애는 "팬이신 건 알겠으나 이건 죄송하지만 밤늦은 시간에 경우가 아닌 거 같습니다만 이런분들 종종 계시지만 제가 그냥 참을 일은 아닌거 같아 올립니다"라고 밝혔다.

이어 "차단하면 되지 할 수 있지만 저는 충분히 소통하고 듣고 보고 하려합니다. 이런 일 계속하신다면 차단은 물론이고 참지 않습니다"라고 경고했다.

온라인뉴스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