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6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공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0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5월 26일 일요일 영화배우 탤런트 ‘공유’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 공유 (공지철) 탤런트, 영화배우 수리로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79년 7월 10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79년 6월 17일생 수리는 6번

예) 출생일 1979년 7월 10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9번

● 2019년 5월 26일 일요일 운세(음력 4월 22일 계해일) 나의 오늘운세 보기


확실한 계획을 세웠으면 망설이지 말고 계획대로 밀고 나가는 것이 좋다. 재물운과 명예운이 따른다. 과용만 자제하면 매사가 순탄하다. 이웃의 도움은 적극 받아들일 것.


금전운에 집착하면 돌이킬 수 없는 손실을 입는다. 결코 금전적으로 무리하지 말고 현상유지에 노력하는 것이 빠른 길임을 명심하라. 특히 건강에 유의하라.

지금까지 쌓아올린 경험과 지식은 충분하다고 생각된다. 되도록 이면 금전적인 문제에 얽매이지 말라. 노력 여하에 따라 큰 이익도 기대가 된다. 최선을 다하라.


변화는 금물이다. 안정을 취하고 과도한 경쟁도 삼가라. 전반적으로 내부에 갈등이 우려되니 특히 주위 사람들과의 관계를 돈독하게 다져 나가라.


무엇을 하여도 결과는 고통스럽다. 뚜렷한 목표를 갖고 행동하되 돈 씀씀이에 조심할 것. 목전의 이익에 급급하면 큰 것을 놓친다. 대의에 입각하여 내일을 설계하라.


확고한 주관을 가져라. 흔들리지 않으면 곳곳에서 큰 행운이 보장된다. 예상 밖의 일로 재물이 따르는 시기이다. 착실하게 노력한 만큼 대가도 크게 따른다.


약간 무리를 하여서라도 승부하는 것이 좋다. 재물도 단숨에 쌓을 수 있는 호기이다. 독자적 판단을 피하라. 여러사람의 의견을 수렴하고 신중하게 행동할 것.


성급하면 매사를 망친다. 과도한 욕심을 버리고 경쟁도 삼가라. 변화에 따르는 갈등이 있다. 마음의 안정을 찾고 현재 위치를 고수함이 필요하다.


모든 일에 앞을 내다보는 통찰력이 필요하다. 자신감을 갖고 행동함이 최선이다. 사업의 확장을 고려하라. 단, 작은 일에도 성의를 다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연애운 결혼운 사랑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강남구 역삼동 율현동 일원동 수서동 도곡동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만신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