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6일 화요일 탤런트 연극배우 ‘최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공유
1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7월 16일 화요일 탤런트 연극배우 ‘최정우’ 운세&나의 연애운 사업운 궁합 신점풀이

● 금휘궁 김금휘의 수리 운세는 음력생일로 운세를 봅니다.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글로벌이코노믹] 금휘궁의 오늘의운세

● 최정우 탤런트, 연극배우 수리 오늘의운세 보는법

예) 출생일 1957년 2월 17일 (양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으로 변환하면 1957년 1월 18일생 수리는 3번

예) 출생일 1957년 2월 17일 (음력생일) 운세 보는법 : 음력은 수리 4번

● 2019년 7월 16일 화요일 운세(음력 6월 14일 갑인일) 나의 오늘의운세 보기


너무 큰 것을 구하지 말라. 오히려 해가 된다. 때로는 이성문제의 심각한 고민이 따른다. 힘을 모아 적극적으로 일을 추진하는 것이 좋다. 이익이 큰 것만을 노리지 말고 다른 방법을 모색하도록 하라.


새로운 아이디어가 떠오르는 시기. 목표를 향해서 곧바로 걸어가면 반드시 희망하는 곳에 갈 수 있다. 사람을 내세워 합의를 보거나 한걸음 양보하는 것이 문제의 빠른 해결책이 된다.


자칫 잘못하면 자신의 본직 이외의 것에 손을 댈 공산이 크다. 허영을 버리고 행동하라. 겉은 멀쩡하나 속 빈 강정이나 다름없다. 복잡 미묘한 관계가 많겠으나 장소에 따라서는 이롭겠다.


새로운 사업을 구상하는 것은 매우 좋은 일이다. 마음먹은 일의 성공률은 높고 공직자는 명예운도 있다. 목적을 갖고 실행하면 단계적으로 실천되며 귀인의 도움으로 큰 뜻을 성취한다.


함부로 밀고 나가는 경향이 많으나 때가 아니다. 후퇴하는 것이 보다 안정적이다. 정신적 고통과 불안으로 다른 일도 위험하다. 이성을 잃지 말고 당신의 소망에 맞추어라.


괴로움이 있을 때 자신을 붙잡아주는 것은 마음뿐이다. 정성은 한결 같아야 하며 변덕은 금물이다. 명예는 향상되며 문서운 변동에 기쁨을 맛보게 된다. 특히 유혹에 주의하도록.


쓸데없는 정력과 시간만 낭비하지 말고 원점부터 재정비함이 옳을 것이다. 미래는 밝으니 꾸준히 밀고 나가라. 몸도 마음도 지금처럼 안정을 찾게 되면 소득은 작아진다.


건강에 신경을 많이 써야 되겠다. 당신은 안정적 이익을 얻을 운세이므로 집에서 쉬는 것이 좋다. 자기도 모르는 상황에서 다소 손해가 따를 경향이 많다. 변화나 변동에 주의하라.


다변화적인 데서 새로운 화력을 불러일으키며 특히 이성문제는 수월히 풀린다. 정신적으로는 발전할 수 있는 기회가 오겠다. 이익만 노리다가 목적을 달성하지 못한다. 순리대로 처세할 것.

글로벌이코노믹은 소통하는 운세풀이 코너를 진행 중입니다. 독자들이 보낸 사연 중 내용을 선별해서 무료로 전화, 지면 운세상담, 부적 결혼 이별 궁합 재회상담을 합니다. 사연을 보낼 때는 성함과 성별·생년월일(음력·양력 표기) 연락처 이사운 매매운 투자운 등을 선택하여 기재하고 내용을 담으시면 됩니다. 성남 분당 용인 수지 죽전 판교 보내실 곳: 수리 매화역수와 신점으로 운세 잘보는곳.


금휘궁(서울 무형문화재 제35호 이수자 무당 김금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