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투데이 덕적도 우럭건작탕, 리얼맛집 왕갈비쌀국수 위치 어디?

공유
0

생방송투데이 덕적도 우럭건작탕, 리얼맛집 왕갈비쌀국수 위치 어디?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6회에는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인천 전통별미 우럭건작탕, 덕적도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어마어마한 비주얼! 18cm '왕갈비쌀국수' 편으로 강남 가로숫길 쌀국수 맛집  <LA PHA>를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6회에는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인천 전통별미 우럭건작탕, 덕적도" 편이 그려진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어마어마한 비주얼! 18cm '왕갈비쌀국수' "편으로 강남 가로숫길 쌀국수 맛집 를 선정했다. 사진=SBS '생방송투데이' 캡처
4일 오후 방송되는 SBS '생방송투데이' 2406회에는 여행본능 섬, 오천만의 메뉴, 리얼 맛집, 주PD가 떴다!, 살찌는 계절! 추석이 다가온다! 등이 진행된다.

'여행본능, 섬' 코너에서는 "인천 전통별미 우럭건작탕, 덕적도" 편이 그려진다. 덕적도는 인천 연안여객터미널이나 대부도 방아머리 선착장에서 덕적도 행 배를 타고 입항한다. 쾌속선으로 1시간10분 소요된다.
'오천만의 메뉴' 코너에서는 "돈가스의 무한 변신" 편으로 광주 <돈까스만드는남자>를 방문한다.

'리얼 맛집' 코너에서는 "어마어마한 비주얼! 18cm '왕갈비쌀국수' "편으로 강남 <LA PHA>를 선정했다.

'주PD가 떴다!' 코너에서는 "바다 위에서 맛보는 생생(生生) 대하!" 편으로 대하 잡이에 나선 주PD를 담는다.

'살찌는 계절! 추석이 다가온다!' 코너에서는 "주목! 굶지 말고 살 빼는 법" 편으로 다이어트 꿀팁을 소개한다.

생방송투데이 오늘방송맛집은 다음과 같다.

[여행본능 섬-덕적도]
■ 365아일랜드 펜션(관광일주, 선상낚시)
-위치: 인천 옹진군 덕적면 덕적남로606번길 166-12

■ 해물천국
덕적도 해물탕과 매운탕 전문점으로 인천 지역 전통음식 우럭건작탕을 소개한다. 우럭건작탕은 우럭 젓국으로도 불리는 음식으로 인천 지역 토속 음식이다. 쌀뜨물에 우럭을 넣고 끓이다가 새우젓으로 간을 해 담백한 맛이 특징이다.
-위치: 인천 옹진군 덕적면 덕적북로 20

[오천만의 메뉴]
■ 돈까스만드는남자
광주 용봉동 핫플레이스로 두툼하고 육즙이 가득한 돈가스전문점이다. 매일 아침 수제돈가스를 직접 만드는 곳으로 샐러드돈가스, 스파이시돈가스 등 다양한 돈가스를 즐길 수 있다. 수제돈가스 1만1000원, 스파이시돈가스 1만2000원, 샐러드돈가스 1만2000원 등이 있다.
-위치: 광주 북구 북문대로 88 (지번: 용봉동 869 용산빌딩3층)

[리얼맛집]
■ LA PHO
가로숫길 쌀국수 맛집으로 엘에이 포(LA PHO)로 불린다. 베트남 음식전문점으로 18cm 길이를 자랑하는 숯불'왕갈비 쌀국수' 1만4000원이다.
-위치: 서울 강남구 강남대로160길 35-5 (지번: 신사동 521-20)

[주PD가 떴다!]
■ 동진호
김재학 선장이 지휘하는 자연산 대하잡이 배다.

[살찌는 계절! 추석이 다가온다!]
■ (주)휴럼
-위치 서울특별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15 대륭테크노타운 3차 416호

■ 코지요가앤플라잉
-위치: 서울 강동구 성내로8길 9-19

한편, 다양한 생활정보와 맛집을 소개하는 SBS '생방송투데이'는 평일 오후 7시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