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수상한 장모' 81회 신다은, 김혜선=흑장미 의심…혈액형 O형 단서

공유
0


[핫 예고]'수상한 장모' 81회 신다은, 김혜선=흑장미 의심…혈액형 O형 단서

center
1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81회에는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가 혈액형이 O형으로 밝혀진 흑장미와 혈액형이 B형이라고 속여온 왕수진(김혜선 분)이 O형임을 알고 흑장미로 의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SBS '수상한 장모' 81회 예고 영상 캡처
'수상한 장모' 신다은이 드디어 김혜선을 흑장미로 의심한다.

11일 오전 방송되는 SBS 일일드라마 '수상한 장모'(극본 김인강, 연출 이정훈) 81회에는 제니(정체 최경아, 신다은 분)가 혈액형이 O형으로 밝혀진 흑장미와 혈액형이 B형이라고 속여온 왕수진(김혜선 분)이 O형임을 알고 흑장미로 의심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공개된 '수상한 장모' 81회 예고 영상에 따르면 오다진(고인범 분)은 제니에게 "제니 너 우리 은석이 부모에 대해서 들은 적 있냐?"라고 물은 뒤 범인 흑장미에 대해 거론해 긴장감을 자아낸다.

오은석 부친은 고위직 경찰로 과거 흑장미를 쫒다 그녀가 휘두른 칼에 맞아 사망했다.

왕수진이 흑장미인줄 꿈에도 모르는 제니는 오은석에게 "흑장미요? 은석씨 부모님을 돌아가시게 했다니 진짜 나쁜 여자네요"라고 말한다.
한편, 안만수(손우혁 분)에게 양아들로 받아들이라는 제안을 받은 왕수진은 발끈한다. 안만수가 친아들인줄 모르는 왕수진은 터무니없는 소리를 들었다며 어이없어한다.

제니는 오은석에게 "흑장미에 관한 자료 있으면 나한테 좀 보내주면 안 돼요?"라며 적극적인 모습을 보인다.

그러자 오은석은 웃으면서 "제니씨가 찾아줄래요?"라며 농담한다.

한편, 제니 자서전을 작성하는 이경인(고다연 분)이 왕수진 정체 폭로에 기여한다.

경인은 제니에게 "왕대표님 혈액형이 어떻게 되느냐?"고 묻는다. 제니가 "B형"이라고 대답하자 경인은 "안만수씨가 준 자료에는 왕대표님이 O형으로 되 있더라구요"라며 혈액형이 서로 다른 점을 의심한다.

말미에 제니는 오은석이 건넨 흑장미에 대한 자료 중 '어깨에 검은 장미 문신이 있어 일명 '흑장미'로 불린 범인. O형 혈액형을 가진 여자'라는 기사를 보게 된다. 제니는 "흑장미일 단서는 O형 혈액형을 가진 여자인 걸 확인했을 뿐이다"라고 큰소리로 읽다가 깜짝 놀라 왕수진이 흑장미임을 알아챈 것인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왕수진은 양아들이라도 삼아달라며 끊임없이 아들이라는 신호를 보내는 안만수가 친아들임을 언제 알게 되는 지 호기심을 자극하는 '수상한 장모'는 평일 오전 8시 3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