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G마켓·옥션, “추석 연휴 즐길거리, 먹거리는 e쿠폰으로”

공유
0


G마켓·옥션, “추석 연휴 즐길거리, 먹거리는 e쿠폰으로”

백화점·마트·편의점·외식·뷰티까지 다양... 메가박스·CGV 예매권 특가 판매

center
G마켓과 옥션이 e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이베이코리아


온라인 유통기업 이베이코리아가 운영하는 G마켓과 옥션이 e쿠폰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1일 밝혔다.

추석을 준비하는 주부부터 나홀로 명절을 즐기는 싱글족까지 취향대로 골라 구매할 수 있도록 문화상품권과 외식, 쇼핑, 뷰티까지 다양한 e쿠폰을 특가로 선보인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G마켓은 홈플러스·AK플라자·이랜드 모바일상품권 구매 때 최대 4% 캐시백을 제공한다. 옥션은 현대·이랜드·CJ기프트카드·롯데마트 모바일상품권 구매 시 최대 6.5% 캐시백을 준다.
캐시백은 G마켓과 옥션, G9, 간편결제 ‘스마일페이’ 가맹점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스마일캐시로 지급된다.

G마켓과 옥션은 컬쳐랜드 온라인 문화상품권 10만 원권은 9만1500원에 할인가로 판매한다. GS25·CU·이마트24 등 편의점 쿠폰도 특가로 선보인다. 추석 당일까지도 배송 걱정 없이 바로 사서 선물할 수 있다.

에스오일 모바일 주유권 5만 원권도 4만8250원에 구매할 수 있다.

G마켓은 11일부터 메가박스 예매권을 28% 할인가로 선착순 판매하고, 이베이코리아의 멤버십제 스마일클럽 회원은 35%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옥션은 13일 CGV 예매권을 최대 31% 할인가로 선보이고 스마일클럽 회원은 최대 35% 할인받을 수 있다.

이베이코리아 관계자는 “활용도 높은 e쿠폰들만 엄선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