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김응수가 홍대에 떴다”…BBQ, 홍대 인근서 공식 광고 촬영과 소비자 이벤트 진행

공유
0


“김응수가 홍대에 떴다”…BBQ, 홍대 인근서 공식 광고 촬영과 소비자 이벤트 진행

center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김응수 씨가 온라인 신드롬 이후 첫 광고 모델로 BBQ를 선택하고 공식일정에 나섰다. 사진=BBQ


최근 ‘제2의 전성기’를 맞고 있는 배우 김응수 씨가 온라인 신드롬 이후 첫 광고 모델로 BBQ를 선택하고 공식일정에 나섰다.

그는 지난 19일 BBQ의 공식 광고를 촬영했다고 21일 밝혔다.

BBQ 측은 김응수 씨 특유의 넉살 좋은 애드리브와 유머 감각이 이어져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촬영이 이어졌다고 전했다.
배우 김응수 씨는 최근 온·오프라인을 통틀어 그야말로 가장 ‘핫’한 스타로 떠올랐다. 13년 전 개봉한 영화 ‘타짜’에서 맡은 배역인 ‘곽철용’ 캐릭터의 명대사와 명품 연기가 온라인을 통해 급속도로 재생산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것이다.

BBQ와 김응수 씨는 이날 광고 촬영 이후 특별한 소비자 이벤트를 벌였다. 서울 홍대 인근 서 뱀파이어치킨을 주문한 고객 중 일부를 선정해 김응수 씨가 직접 소비자에게 전달했다.

김응수 씨가 홍대 거리에 나타나면서삽시간에 팬들이 몰려들어 주변은 인산인해를 이뤘다고 한다. 거리가 마비될 정도로 2030세대 젊은 팬들의 인파가 몰려 최근 김응수 씨가 최고 대세 배우임을 입증했다고 BBQ 측은 설명했다.

이어 김응수 씨는 BBQ 홍대반가점 매장에서 ‘치맥파티’를 열고 주말 저녁의 흥을 정점으로 이끌었다.

김응수 씨는 매장을 찾은 손님들에게 직접 치킨을 사기도 하는 등 늦은 시간까지 프로다운 모습으로 팬들과 함께 했다. 그를 보기 위한 팬들이 매장과 주변을 가득 메워 행사 종료가 수십 분 지연되기도 했다.

BBQ 전속모델로 활동하게 된 김응수 씨는 “최근 보내주신 큰 사랑 덕분에 평소 즐겨 먹던 BBQ치킨의 전속모델까지 맡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 소비자들께 세상에서 가장 맛있는 BBQ 치킨을 적극 알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