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생방송 오늘저녁' 찹쌀꿀떡, 74년 전통 떡갈비 무태장어짚불구이 30첩 더덕구이 한상

공유
1

'생방송 오늘저녁' 찹쌀꿀떡, 74년 전통 떡갈비 무태장어짚불구이 30첩 더덕구이 한상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고수열전으로 쭐깃한 대구 찹쌀 꿀떡을 소개한다.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는 74년 전통 떡갈비 VS 무태장어 짚불구이 편으로 동두천 떡갈비 전문 <송월관>과 서천 <청미짚불장어>를 방문한다. '가화맛사성' 코너에서는 향긋한 가을의 맛! 부부의 30첩 더덕구이 한상 편으로 속초 <왕가수라청>을 선정했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 저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서 고수열전으로 쭐깃한 대구 찹쌀 꿀떡을 소개한다.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는 "74년 전통 떡갈비 VS 무태장어 짚불구이" 편으로 동두천 떡갈비 전문 <송월관>과 서천 <청미짚불장어>를 방문한다. '가화맛사성' 코너에서는 "향긋한 가을의 맛! 부부의 30첩 더덕구이 한상" 편으로 속초 <왕가수라청>을 선정했다. 사진=MBC '생방송 오늘' 저녁 캡처
'생방송 오늘저녁'애서 고수열전으로 쭐깃한 대구 찹쌀 꿀떡을 소개한다.

23일 오후 방송되는 MBC '생방송 오늘저녁'에는 고수 열전, 맛으로 소문난 집, 가화맛사성, 헌진 줄게 새 집 다오 등이 진행된다.
이날 '고수열전'으로는 "극강의 쫄깃함! 대구 찹쌀 꿀떡" 편으로 <평화떡공방>을 찾아간다.

'맛으로 소문난 집' 코너에서는 "74년 전통 떡갈비 VS 무태장어 짚불구이" 편으로 동두천 떡갈비 전문 <송월관>과 서천 <청미짚불장어>를 방문한다.

'가화맛사성' 코너에서는 "향긋한 가을의 맛! 부부의 30첩 더덕구이 한상" 편으로 속초 <왕가수라청>을 선정했다.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코너에서는 "4000만 원으로 완성한 폐가 카페" 편으로 홍성 구옥 농가 가페 <홍담>을 둘러본다.

[고수열전]
■ 평화떡공방(평화떡집)
대구 찹쌀 꿀떡으로 소문난 곳으로 동그란 찹쌀떡이 꿀 시럽 안에 들어 있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위치: 대구시 남구 봉덕로 1119번지

[맛으로 소문난 맛집]
■ 송월관
동두천 떡갈비 맛집으로 '74년 전통 떡갈비'로 전파를 탄다. 떡갈비 2만5000원, 매운 떡갈비 2만6000원 등이 있다.
-위치: 경기 동두천시 큰시장로 28-10

■ 청미짚불장어
서천 장어 구이집으로 '무태장어 짚불구이'를 소개한다. 짚불 무태장어구이(1인) 3만원이다.
-위치: 충남 서산시 고운로 245

[가화맛사성]
■ 왕가수라청
속초 황태해장굮화 더덕구이 정식 전문점이다. '30첩 더덕구이 한상'으로 방송을 탄다. 더덕구이 정식 1만7000원이다.
-위치: 강원 속초시 신흥2길 40

[헌 집 줄게 새 집 다오]
■ 홍담 (농가 카페)
홍천 디저트 카페로 직접 재배하고 수확한 농산물로 만든 차와 디저트를 제공한다. 구옥 카페와 농장 체험 등을 즐길 수 있다.
-위치: 충청남도 홍성군 구항면 구성북로 202번길 7

한편, MBC '생방송 오늘저녁'은 평일 오후 6시 2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