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엔씨 '아이온', 서비스 11주년 ‘데바의 날’ 맞아 대규오 '아이템 혜택' 프로모션

공유
0


엔씨 '아이온', 서비스 11주년 ‘데바의 날’ 맞아 대규오 '아이템 혜택' 프로모션

'축제의 날, 11년', '아이온 드림 월드' 등 각종 보상 혜택 아이템 누려

center
엔씨소프트의 '아이온'이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5개 이벤트를 펼쳤다. 사진=엔씨소프트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가 PC온라인 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MMORPG) '아이온(AION)' 서비스 11주년을 맞아 5개 이벤트를 펼쳤다고 7일 밝혔다.

엔씨(NC)는 우선 아이템 혜택을 제공하는 '축제의 날, 11년' 이벤트를 준비했다. 모든 이용자는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영구 탑승물 아이템 '블랙베리의 베개코기'를 받을 수 있다. 이 아이템은 올 여름에 진행한 동물형 탑승물 디자인 공모전 '서버동반자'의 당선작이다. 또한 장비 상자(전설~궁극 등급의 무기, 방어구, 날개깃)와 변신 계약서(고대~궁극 등급) 등을 얻을 수 있는 '1111티켓'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다.

아이온은 천족과 마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이벤트 공간 '아이온 드림 월드'를 연다. 75레벨 이상의 이용자가 참여할 수 있으며 접속 유지시간에 따라 보상 아이템을 받는다. '드림 월드 봉사단' 이벤트 참여로 폭죽 아이템을 수집하면 '드림 월드 선물 상자'를 얻을 수 있다. 또한 오는 11일 하루 2회(오전 11시, 오후 11시) 각 1시간 동안 '드마하' 필드 내 몬스터를 처치하면 '궁극 변신 계약서 선택 상자', '전설 변신 계약서 선택상자(16종' 등을 확률적으로 획득할 수 있다.

사전 체험 서버 '아트레이아'도 오픈했다. 대규모 업데이트 '폭풍의 땅, 용계'의 콘텐츠를 미리 즐길 수 있으며 오는 20일까지 2주간 플레이할 수 있다. '백만 큐나 프로젝트' 이벤트도 진행한다. 특별 임무로 폭죽 아이템을 수집해 아트레이아 퍼즐을 완성하면 함께 완성한 이용자들과 백만 큐나(게임 내 재화)를 나눠 받는다. 아트레이아 퍼즐을 수집하면 전용 프리미엄 상점에서 사용가능한 아트레이아 포인트도 받을 수 있다.

아트레이아 서버 전용인 온라인 방송 이벤트 '아트레이아 대행자들'도 있다. 앞서 선발된 14명의 레기온 군단장이 '대행자'로 2주간 활동하면서 상금을 걸고 겨루는 이벤트다. 각 레기온을 지휘하며 온라인 방송을 진행해 가장 많은 깃발을 모은 대행자가 명예 대행자로 선정되는 방식이다. 깃발은 다른 이용자들의 응원으로 얻거나 대행자와 레기온원이 협동 미션을 수행해 추가 깃발을 획득할 수 있다. 총 상금 규모는 2200만 원이며 깃발 수대로 순위별 상금을 받을 수 있다.

'두근두근 PC방' 이벤트도 다음달 4일까지 열린다. 이용자는 PC방 전용 장비(+15 궁극의 격렬한 혈투·스플렌 장비)를 PC방 접속 시 계정당 1회 무료로 지원받을 수 있다. PC방 결정을 사용했을 시에도 받을 수 있다. 일일 및 주간 PC방 접속 시간에 따라 보상을 받는다. PC방 전용 NPC(Non-Player Character)를 사용해 이벤트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홍정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goodlife@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