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핫 예고]'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25~26회 조윤희, 남편 오민석 불륜녀 조우리 뒷담화에 격분

공유
0

[핫 예고]'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25~26회 조윤희, 남편 오민석 불륜녀 조우리 뒷담화에 격분

설인아, 김재영에 또 심쿵…조윤희, 윤박 정체 조우리 오빠에 충격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25~26회에는 김설아(조윤희 분)가 문태랑(윤박 분)이 남편 도진우(오민석 분) 내연녀 문해랑(조우리 분)의 남편이 아닌 오빠였다는 사실을 알고 배신감을 느끼는 가운데 해랑이 돈보고 결혼했다고 뒷담화하는 것을 듣고 격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25~26회 예고 영상 캡처 이미지 확대보기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25~26회에는 김설아(조윤희 분)가 문태랑(윤박 분)이 남편 도진우(오민석 분) 내연녀 문해랑(조우리 분)의 남편이 아닌 오빠였다는 사실을 알고 배신감을 느끼는 가운데 해랑이 돈보고 결혼했다고 뒷담화하는 것을 듣고 격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사진=KBS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25~26회 예고 영상 캡처
9일 오후 방송되는 KBS2TV 주말드라마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극본 배유미, 연출 한준서) 25~26회에는 김설아(조윤희 분)가 문태랑(윤박 분)이 남편 도진우(오민석 분) 내연녀 문해랑(조우리 분)의 남편이 아닌 오빠였다는 사실을 알고 배신감을 느끼는 가운데 해랑이 돈보고 결혼했다고 뒷담화하는 것을 듣고 격분하는 반전이 그려진다.

김청아(설인아 분)는 이날 남사친 백림(김진엽 분)을 통해 교통사고 당사자 중 한 명인 문해랑이 의식을 회복했음을 알게 된다. 이에 청아는 백림에게 "경감님 따님 정말로 깨어났어?"라며 문준익(정원중 분) 경감의 딸 문해랑이 의식을 차렸는지 다시 한 번 확인한다.
백림은 "그분 증언만 있으면 인터마켓 회장도 더 이상 나 가지고 장난 못 칠 거야"라며 홍화영(박해미 분)이 자신을 가해자로 몰고 있는 상황에서 해랑이 피해자라고 증언해 줄 것이라고 기대한다.

문준익은 구준휘(김재영 분)에게 도진우(오민석 분)-백림 사고 영상을 보여달라고 찾아온다.

앞서 문준익은 구준휘가 가져온 사고주변 CCTV 영상을 보지 않겠다고 말했다.

이에 구준휘는 USB 확인을 거부했다가 반복하는 문준익에게 "갑자기 마음에 왜 바뀌셨는지 여쭈어봐도 되겠습니까?"라며 이유를 물어본다.

청아는 마침내 8년 취준생 생활을 했던 고시원을 떠나 엄마 선우영애(김미숙 분)와 아빠 김영웅(박영규 분) 있는 본가로 돌아간다.

그 사이 준휘는 청아가 백림의 여자친구가 아니라 그저 '여사친'임을 알게 된다.
청아는 병원에서 만난 구준휘에게 "돈은 돌려줬어요?"라며 홍화영(박해미 분)이 백림 교통사고 입막음용으로 줬던 1억 원을 돌려주었는지 물어본다.

구준휘는 "돌려주면 김청아씨가 위험할 것 같았다"며 아직 안 돌려줬다고 답한다. 청아는 그런 구준휘에게 또 한 번 반했다는 표정을 지어 웃음을 선사한다.

청아가 "다음에 또 봐요"라고 구준휘와 작별인사를 하는 순간 병원 엘리베이터 문이 열리며 홍유라(나영희 분)가 나타난다. 청아가 엘베 옆에 서 있는 가운데 맏아들 구준휘를 본 홍유라는 "준휘야"라고 부르고 준휘는 엘베 속 홍유라를 향해 "엄마"라고 불러 긴장감을 자아낸다.

청아는 홍유라가 8년 전 자살한 구준겸(진호은 분)의 엄마로만 알고 있고 구준휘가 구준겸의 형이자 홍유라 장남인줄 모르는 상태다.

한편, 홍화영은 먼저 의식을 회복한 문해랑을 병실로 찾아와 아들 도진우와의 관계를 추궁한다.

병실에서 태랑을 본 홍화영은 "5분만 동생 독대하고 나갈 거니까 자리를 좀 비워달라"고 지시한다.

이후 홍화영은 도진우 비서겸 내연녀인 해랑에게 아들 도진우와 "무슨 사이냐?"라고 추궁한다.

한편 문해랑은 오빠 문태랑에게 김설아 흉을 보다 김설아에게 딱 걸린다. 해랑이 "그 여자 돈보고 결혼한 거야. 한 번도 그 사람 사랑한 적 없어"라며 설아가 도진우를 사랑하지 않았다고 하는 말을 김설아가 듣게 된 것.

태랑에게 빈도시락을 갖다 주러 오던 김설아는 불륜녀인 해랑이 자신을 흉보는 말을 듣고 충격 받는다.

솔직 담백한 김설아가 자꾸만 구준휘에게 마음이 흔들리고 있어 긴장감을 자아내는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 일요일 밤 7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성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jade.kim@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