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투비마케팅그룹 자회사 ‘투비바이럴’, 소상공인들을 위한 판매 채널 확보

공유
0


투비마케팅그룹 자회사 ‘투비바이럴’, 소상공인들을 위한 판매 채널 확보

center
기업 퍼포먼스 바이럴 시행사인 ‘투비마케팅그룹’에서 소상공인 전문 대행사 ‘투비바이럴’을 론칭했다고 13일 밝혔다. 사진=투비바이럴


기업 퍼포먼스 바이럴 시행사인 ‘투비마케팅그룹’에서 소상공인 전문 대행사 ‘투비바이럴’을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고 13일 밝혔다.

기존에 기업들을 상대로 퍼포먼스 마케팅을 제공하는 ‘투비마케팅그룹’과는 달리 ‘투비바이럴’에서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상품을 개발하고 부족한 판매 채널까지 직접 확보해 매출이 저조한 소상공인들의 매출 상승을 돕는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백기성 투비마케팅그룹 대표는 “온라인 사업을 벌이면서 기본적으로 갖추어야 할 후기, 브랜딩, 판매채널 확보 등 여러 가지 바이럴 마케팅을 진행해야 하지만 예산 부담으로 어려워하는 것이 현실이다”면서 “투비바이럴에서는 모든 플랫폼을 직접 시행하기 때문에 소상공인들의 바이럴 마케팅의 비용적인 부담을 낮춰 손쉽게 진행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줄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또 “폐쇄몰 입점을 통한 판매채널 확보로 기본적인 판매량까지 모두 잡을 수 있게 도와주는 등 소상공인과 함께 성장해 나가겠다”라고 백 대표는 덧붙였다.

현재 투비바이럴에서는 소상공인들을 위한 상품을 개발해 레퍼런스 확보를 위해 광고비용을 받지 않고 현재 소상공인들과 소통하고 있다 라고 회사 측은 전했다.


정영일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wjddud@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