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선론칭

공유
0

이니스프리,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온라인 선론칭

제품 구매 시 '브라이트닝 LED 거울' 증정

이니스프리가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온라인 선론칭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이니스프리이미지 확대보기
이니스프리가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온라인 선론칭을 통해 선보인다. 사진=이니스프리
이니스프리가 신제품 출시 전, 특별한 구성으로 온라인 선론칭을 준비했다.

이니스프리는 오는 2월 1일 정식 출시를 앞둔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을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서 1월 20일부터 한정 수량으로 미리 선보인다고 밝혔다.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은 '트리플 비타민(B3, B5, C)' 유도체와 제주 한라봉 껍질 추출물을 함유했다. 눈에 띄는 잡티부터 숨어있는 멜라닌 색소, 모공까지 케어하는 미백 기능성 세럼이다. 6주 사용 후, 색소 침착 부위 면적이 57.3% 감소하고 피부톤 균일도가 8.3% 개선되는 등 인체적용시험에서 제품력이 확인됐다.

온라인 선론칭을 통해 해당 제품을 구매하면 '브라이트닝 LED 거울'을 증정한다. 터치형 LED 조명이 내장된 탁상 거울로, 화장대 주변을 환하게 밝혀 감각적인 분위기를 연출한다.

지난 10일부터 '브라이트닝 포어 세럼 후기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제품을 체험해보고 이니스프리 공식 온라인몰에 후기를 남기는 방법으로 간단히 참여할 수 있다. 1월 30일까지 참여하는 전 고객 대상으로 1만 원 할인 쿠폰을 100% 증정한다.


연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r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