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지오영,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로 현장 지원나서

글로벌이코노믹

지오영,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로 현장 지원나서

지오영은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로 현장 지원을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지오영이미지 확대보기
지오영은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로 현장 지원을 나섰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지오영
지오영이 기록적인 폭염 속에서 의약품 배송 현장을 위한 혹서기 지원 활동에 나섰다.

지오영은 한여름 무더위에도 의약품 공급을 책임지는 배송기사들을 응원하기 위한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를 전국 물류센터에서 진행하고 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혹서기 근무 환경에서 일하는 배송기사들의 건강 관리와 현장 유대 강화를 위한 여름철 지원 활동의 일환으로, 물류센터별로 얼음생수 등을 수시로 제공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다.

콜드체인 시스템은 온도 변화에 민감한 의약품을 정해진 기준 온도에서 벗어나지 않도록 입고부터 보관, 출고, 배송까지 전 과정을 정밀하게 관리하는 냉장 유통 체계다. 지오영은 매년 혹서기 시즌마다 물류 현장의 체력관리와 근무 환경 개선을 위한 지원 활동을 이어오고 있다.
핫여름 콜드체인 이벤트 역시 정밀한 품질 관리를 통해 의약품을 안전하게 전달해온 콜드체인 운영 경험을 현장 인력의 건강과 안전까지 세심하게 살피는 관리 체계로 확장한 사례다.

조선혜 지오영 회장은 "폭염 속에서도 묵묵히 현장을 지켜주고 계신 물류본부와 배송반장들의 수고에 감사한다"며 "의약품 유통이 국민 건강을 지키는 기반이자 사회적 책임의 일부라는 인식 아래 현장 구성원들을 위한 실질적인 지원을 꾸준히 이어가겠다"고 말했다.


이재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kiscezyr@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