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 오픈

글로벌이코노믹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 오픈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이미지 확대보기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
[글로벌이코노믹 박인웅 기자] 차이니즈 레스토랑 크리스탈 제이드가 6일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을 오픈 한다.

수원점은 수원 AK플라자 6층에 오픈하며 크리스탈 제이드의 17번째 한국 매장이다.

크리스탈 제이드 AK플라자 수원점은 캐주얼한 분위기에서 중국 정통 요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특히 현지의 독특한 풍미를 그대로 재현해 입 소문을 타고 있는 '딴딴면'과 ‘우육탕면' 그리고 크리스탈 제이드만의 비법으로 요리한 '비취 탕수육' 등 다채로운 중국 요리들을 한자리에서 맛볼 수 있다.

AK플라자 수원점은 오픈을 기념해 다양한 고객 혜택 행사를 진행한다. '아몬드 크림새우'와 '야채볶음밥과 마파두부'를 15일까지 20% 할인한다. 10일가지 7만원 이상 주문 고객 50명에게 키즈 아웃도어 브랜드 '섀르반'의 고급 동전지갑을 증정한다.
크리스탈 제이드 관계자는 "AK플라자 수원점은 수원역에서 바로 이어지는 편리한 접근성과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정통 중국요리를 자랑한다"고 말했다.

한편 크리스탈 제이드는 중국요리 정통의 맛을 그대로 재현하기 위해 싱가폴 본사에서 인정 받은 현지 수석 주방장들을 전 세계 매장에 파견, 중국 본토의 최고급 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박인웅 기자 parkiu78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