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FC몰, 2030 데이트 커플 위한 '데이트위크' 개최

글로벌이코노믹

SFC몰, 2030 데이트 커플 위한 '데이트위크' 개최

사진=SFC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사진=SFC 제공
[글로벌이코노믹 임소현 기자] 서울파이낸스센터(SFC)는 오는 29일부터 6월 4일까지 일주일간 2030 데이트 커플을 겨냥한 ‘2017 SFC 데이트위크’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광화문의 데이트 명소로 젊은 연인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 SFC몰을 더욱 알리기 위한 페스티벌로서, SFC몰의 레스토랑 및 리테일 매장 등 총 38곳이 참여하며 그 중 36개의 매장에서 데이트위크 기간 중 현대카드 M포인트 50% 사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번 데이트위크에는 미쉐린 원스타 한식 레스토랑 ‘이십사절기’, 슈퍼푸드를 활용한 웰빙 브런치 전문점 ‘디쉬룸 바이 도레도레’, 정통 아메리칸 스타일 스테이크 하우스 ‘붓처스컷’, 국내 최초 정통 스페니쉬 레스토랑 ‘엘 쁠라또’ 등 31개의 레스토랑 및 카페와 80년 전통의 스웨덴 친환경 핸드메이드 문구 브랜드 ‘북바인더스 디자인’, 패션 아이웨어 전문점 ‘파피루스’ 등 7개의 리테일 매장이 참여한다.

이 외에도 SFC몰 광화문 태평로 썬큰 입구에서는 재즈 아티스트 고희안 트리오와 보컬리스트 김혜미의 로맨틱 재즈 콘서트가 6월 2일, 3일 이틀간 열릴 예정이며, 사연 응모를 한 총 25커플을 추첨하여 각종 무료 클래스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임소현 기자 ssosso6675@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