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장윤주, 15년 전 선보인 몽골 스타일 화제…"그나마 장윤주니까 이 정도"

공유
0

장윤주, 15년 전 선보인 몽골 스타일 화제…"그나마 장윤주니까 이 정도"

장윤주가 최근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사진=장윤주 SNS에서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장윤주가 최근 SNS에 올린 사진이 화제다. 사진=장윤주 SNS에서 캡처
[글로벌이코노믹 주현웅 수습기자] 모델 장윤주가 지난 2일 JTBC 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해 화제인 가운데 최근 자신의 옛 사진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지난 3일 밤 장윤주는 자신의 SNS에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장윤주는 어두운 피부색에 부스스한 머리 스타일을 하고 있어 현재와 크게 다른 모습을 하고 있다.
장윤주는 해당 사진에 대해 “몽골에서 찍은 사진”이라고 밝혔다. 이어 “정확히 기억은 안 나지만 15년 전 즈음으로 추정된다”면서 “현지인으로 오해를 받았다”고도 말했다. 또한 자신을 ‘오지전문모델’이라고 소개하며 재치 있는 설명도 덧붙였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오지에서 더 빛이 난다” “촌장님으로부터 대시받던 시절인가요” “그나마 장윤주씨라 이 정도 아니겠느냐”는 반응들을 보이고 있다.

장윤주는 한편 지난 2일 JTBC 예능 ‘아는형님’에 출연한 데 대해 “다시 돌아가고픈 학교다”라고 밝히며 언제든 재출연할 가능성을 시사했다.


주현웅 수습기자 chesco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