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올리브영, 7일부터 '추석 선물 대전' 실시...100여 종 선물 제품 선봬

글로벌이코노믹

올리브영, 7일부터 '추석 선물 대전' 실시...100여 종 선물 제품 선봬

매장 추천 제품 구매 고객 대상으로 '마스킹 테이프' 증정 행사도 실시
올리브영이 오는 7일부터 추석을 겨냥한 100여 종의 선물용 제품을 선보이고, 매장 추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마스킹 테이프'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이미지 확대보기
올리브영이 오는 7일부터 추석을 겨냥한 100여 종의 선물용 제품을 선보이고, 매장 추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마스킹 테이프'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 사진=올리브영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7일부터 추석을 겨냥한 100여 종의 선물용 제품을 선보이고, 매장 추천 제품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마스킹 테이프' 증정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올리브영은 제품을 선별해 부문별 다앙한 맞춤 상품을 제안한다.

추석 추천 제품으로는 실용성 있는 제품 구성으로 연휴 기간 한정 판매하는 ‘기획 세트’를 선보인다.

가족을 위한 선물로는 대표 명절 선물인 홍삼 제품을 비롯해 유산균과 비타민 등의 건강기능식품을 제안한다. 또 온 가족이 함께 사용하는 헤어케어와 바디케어도 추천한다.
나를 위한 추석 선물로는 색조화장품과 뷰티소품 등의 뷰티 아이템과 셀프 케어 아이템을 제시한다.

이와 함께 7일부터 전국 주요 매장에서 20여 종의 추천 제품을 구매하면 메시지 카드로 활용 가능한 ‘마스킹 테이프’를 무료 증정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추석 선물 준비를 고민하는 고객을 위해 올리브영의 선별 역량을 집약해 다채로운 선물 제품을 준비했다”며 “올리브영이 추천하는 실속 있는 명절 선물로 풍요롭고 넉넉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최수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chsj98@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