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KFC, 10일 보라매점 리뉴얼 오픈…달라진 점은?

공유
0

KFC, 10일 보라매점 리뉴얼 오픈…달라진 점은?

브랜드 색상 강조한 외관으로 시인성 높여

KFC 보라매점이 10일 새 단장해 문을 열었다. 사진=KFC이미지 확대보기
KFC 보라매점이 10일 새 단장해 문을 열었다. 사진=KFC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서울시 동작구에 위치한 보라매공원 인근에 ‘KFC 보라매점’을 리뉴얼 오픈했다고 10일 밝혔다.

KFC 보라매점은 보라매공원을 비롯해 보라매병원과 롯데백화점 등 다양한 시설과 오피스, 주거단지가 인근에 형성돼 있어 유동인구, 지역 주민들의 이용이 많은 매장이다.
KFC 측은 보라매점이 사거리의 한 부분을 차지하고 있는 만큼 단장을 할 때 레드(빨강색)와 화이트(흰색)로 이뤄진 브랜드 색상을 더욱 강조한 매장 외관으로 시인성을 높였다고 설명했다.

매장 내부는 고객이 키오스크 주문이나 픽업, 식사 시 좀 더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동선을 확보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KFC 보라매점은 치킨나이트와 앱 쿠폰 등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기존과 동일하게 선보이며 성인에 한해 맥주도 판매한다. 무료 와이파이와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등 고객 편의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도 제공한다.

KFC 관계자는 “배달‧멤버십 서비스 등 최근 내놓은 새로운 혜택과 함께 고객이 즐겁고 편리하게 즐길 수 있는 매장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KFC는 현재 약 200개의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매출은 2017년부터 서서히 오르는 추세로, 연간 1900억~2000억원대 수준이다.


손민지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minjizza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