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송추가마골,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사은품 증정 행사

공유
0

송추가마골, 미국육류수출협회와 사은품 증정 행사

미국산 돼지고기 제품 구매 요리집게 증정

송추가마골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송추가마골이미지 확대보기
송추가마골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송추가마골
외식기업 동경의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이 오는 20일부터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협업해 사은품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선진축산기술을 보유한 미국의 쾌적한 생산농가에서 직접 재배된 양질의 옥수수 곡물사료로 사육해, 육질이 고소하고 식감이 좋은 미국산 프리미엄 돼지고기 제품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행사는 9월 16일까지 진행되며 이 기간 동안 송추가마골의 미국산 돼지고기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실리콘 요리집게를 증정한다. 이벤트는 증정품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예정이다.
행사 대상 제품은 돼지양념 칼집구이와 매운 돼지갈비찜으로 2팩 구매 시 사은품을 증정한다. 해당 제품은 송추가마골 온라인 쇼핑몰 및 송추가마골 전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이와 함께 최근 온라인으로 출시한 밀키트 3종 △소불고기 △제육볶음 △묵은지 돼지고기찜 중 2종 구매 시에도 사은품을 증정한다. 송추가마골의 밀키트 3종은 송추가마골 온라인 쇼핑몰 및 송추가마골 신관 더 홈 마켓에서 구매 가능하다.

오덕균 동경 마케팅팀장은 "미국육류수출협회와 협업을 통해 송추가마골의 미국산 고기를 활용한 다양한 메뉴를 소개할 수 있게 됐다"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업체와의 협업을 통해 소비자 중심의 실용적인 이벤트를 준비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외식기업 동경은 갈비전문브랜드 송추가마골 외에도 송추가마골 인 어반, 가마골백숙, 커피전문점인 카페1981, 오핀카페, 오핀베이커리, 오핀로스터리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22개 점포를 운영 중이다. 더불어, 식품안전관리 인증기준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육류 생산공장과 식품 생산공장 2곳을 자체적으로 운영 중이다.


송수연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ssy1216@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