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유통산책] 보스 헤드폰 사전 예약부터 W컨셉 콘텐츠 '0 컨셉'까지

공유
0

[유통산책] 보스 헤드폰 사전 예약부터 W컨셉 콘텐츠 '0 컨셉'까지

◆ 쿠팡, ‘보스 QC 45 헤드폰’ 한정 색상 2종 사전 예약 실시


보스 QC 45 헤드폰 한정 컬러 2종. 사진=쿠팡
보스 QC 45 헤드폰 한정 컬러 2종. 사진=쿠팡
쿠팡이 10일부터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 보스의 ‘QC 45 헤드폰’ 한정 색상 2종을 사전 판매한다.

18일 공식 출시되는 ‘QC 45 헤드폰’ 한정 색상 2종은 17일 자정까지 쿠팡에서 사전 예약할 수 있다. 이번 출시된 색상은 ‘미드나잇 블루’와 ‘이클립스 그레이’다. 이클립스 그레이는 면세점 제외 온·오프라인 채널 중 쿠팡에서만 론칭 후 한 달간 단독 판매한다. QC 45 헤드폰 한정 색상 2종을 사전 예약하는 고객에게는 각각 3만원, 2만원 상당의 신세계 상품권을 제공한다.

QC 45 헤드폰은 보스가 개발한 어쿠스틱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바깥 소음이 귀에 도달하기 전에 소음을 미리 제거해주며, 모든 사운드가 하이파이로 재생되도록 각종 독점 기술이 적용됐다.

◆ G마켓, ‘기다렸던 그곳! 일본 여행 최대 20만원 할인’ 행사


일본 여행 할인 종합전. 사진=G마켓
일본 여행 할인 종합전. 사진=G마켓
G마켓이 이달 말까지 ‘기다렸던 그곳! 일본 여행 최대 20만원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지역별 항공 특가, 인기 노선, 지역별 인기 호텔, 교통패스, 입장권 등을 비롯해 패키지까지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먼저 1000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 할인되는 패키지/에어텔 카테고리 5% 할인쿠폰과 일본호텔 10% 할인쿠폰을 제공하며, 해당 쿠폰은 하루 5회까지 발급된다. 단 50만원 이상 구매 시 2만원 할인되는 항공 할인쿠폰은 기간 내 1회 사용 가능하다. 삼성/하나/농협카드로 패키지/에어텔 상품 구매 시 10%(최대 10만원) 중복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할인이 적용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가족여행으로 인기 있는 ‘도쿄 3일(디즈니랜드)’, 인기도시 자유여행 묶음 상품인 ‘후쿠오카/도쿄/오사카 에어텔 3일(항공+호텔)’, 1일 자유 일정이 있는 ‘벳부/유후인/후쿠오카 3일’, 특급호텔 투숙 및 게요리 뷔페가 포함된 ‘북해도 완전일주 4일’ 등이 있다.

◆ 11번가, 아마존 ‘할로윈’ 라이브방송…최대 40% 특가 판매


아마존 할로윈 특집 라이브 방송. 사진=11번가
아마존 할로윈 특집 라이브 방송. 사진=11번가
11번가가 아마존 ‘할로윈’ 특집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에서 판매하는 미국 감성의 할로윈 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인다.

이날 오후 8시 ‘할로윈 파티’ 콘셉트로 진행되는 방송에서 성인용 코스튬 의상부터 파티용품, 간식류 등 총 20여개 상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반려동물을 위한 전용 코스튬 의상도 할인가에 준비했다. 이외에도 △호박 캐릭터가 그려진 디저트 접시와 냅킨 △할로윈 머그잔 세트 △박쥐 모양의 장식 소품 등 다양한 상품들과 초콜릿 칩 쿠키, 과일 맛 젤리 등을 마련했다.

라이브 방송 중 실시간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5명)을 추첨해 5만원 상당의 ‘할로윈 선물팩’(풍선 키트, 호박 바스켓, 일회용 식기세트 등)을 증정한다. 아마존 글로벌 스토어 첫 결제 고객에게는 SK페이 포인트 최대 5000점 페이백 혜택을 제공한다.

◆ 위메프. 가을철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1010데이' 진행


1010데이. 사진=위메프
1010데이. 사진=위메프
위메프가 10~12일 테마 프로모션 ‘1010데이’를 진행한다. 1010데이는 위메프가 매월 달과 일 숫자가 같은 날에 전개하는 테마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숫자 ‘10’을 활용, 상품 가격 끝자리를 ‘10원’으로 구성해 가을철 인기 상품을 특가로 선보인다.

주요 코너로는 △슈퍼1010데이 △카테고리 추천 등이 있으며, 최대 5% 제휴카드 포인트 적립 혜택 등을 제공한다. 슈퍼1010데이에서는 전문 MD가 엄선한 가을 시즌 상품을 매일 6개씩 특가로 선보인다. 대표 상품으로 위니아 딤채스탠드 김치냉장고, 스파오 베이직 퍼 플리스 집업, 몰리멜리 점퍼, 베트남 다낭 왕복 항공권 등이 있다.

카테고리 인기 상품으로 구성된 카테고리 추천은 트렌드와 판매 데이터를 바탕으로 패션·식품·유아동·라이프 상품을 매일 40개씩 할인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 플라스틱아일랜드 배색 후드 오버핏 패딩 점퍼, 폴햄 트리코트 긴팔 셔츠, 경북 사과 5kg, 조이 듀알로 주니어 카시트 등을 마련했다.

◆ 여기어때, 공간대여 최대 20% 할인


공간 대여 20% 할인. 사진=여기어때
공간 대여 20% 할인. 사진=여기어때
연말을 앞두고 각종 모임이 늘어나는 가운데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가 파티룸, 스튜디오, 연습실 등 다양한 공간을 할인한 가격으로 선보인다.

여기어때는 12월 31일까지 △빔프로젝트 △공유주방 △올나잇 패키지 △실내 체육시설 △스튜디오 △연습실 등 공간 대여 시 활용할 수 있는 20% 할인(최대 3만원) 쿠폰을 제공한다. 최근 취미 트렌드와 모임 목적에 따라 공간을 분류하고, 카테고리별로 270여개 공간을 엄선했다.

여기어때 애플리케이션에서는 올해 가장 많이 예약된 공간들도 한눈에 살펴볼 수 있다.

◆ 당근마켓, ‘중고거래 금지 품목 사전 알림’ 기능 오픈


중고거래 금지 품목 사전 알림 기능. 사진=당근마켓
중고거래 금지 품목 사전 알림 기능. 사진=당근마켓
지역생활 커뮤니티 당근마켓이 ‘중고거래 금지 품목 사전 알림’ 기능을 제공한다. 해당 기능은 판매 금지 품목 거래글을 작성할 때 자동으로 이용자에게 알림을 제공하는 기능이다.

당근마켓 이용자가 의료기기, 헌혈증, 콘택트렌즈, 코로나 자가진단 키트 등 판매 금지 품목 게시글을 작성 후 완료 버튼을 누르면, 실시간 알림 팝업으로 ‘OO님 혹시 판매할 수 없는 물품 아닌가요?’라는 안내 문구가 뜬다. 화면 하단에는 판매 금지 물품 거래글 게재 시 서비스 이용이 제한될 수 있다는 경고 문구와 판매 금지 물품 관련 가이드라인 링크가 안내된다.

당근마켓은 100만원 이상의 금 제품, 콘택트렌즈 등 이용자가 직관적으로 인지하기 어려운 거래 금지 품목에 대한 안내를 실시간으로 제공해 이용자가 실수로 금지 품목 게시글을 올리는 일을 사전에 방지할 수 있게 됐다. 알림을 받는 거래 금지 품목 키워드는 지속해서 추가될 예정이다.

◆ 무신사 스탠다드, FW 시즌 우먼즈 컬렉션 출시

무신사 스탠다드 22FW 우먼즈 컬렉션. 사진=무신사
무신사 스탠다드 22FW 우먼즈 컬렉션. 사진=무신사
무신사 패션 브랜드 무신사 스탠다드가 이날부터 3주간 ‘무신사 스탠다드 22 FW 우먼즈 컬렉션’ 캠페인을 진행한다. 캠페인 기간에 오버사이즈 실루엣, 와이드 핏 등 우먼즈 신제품을 선보인다. 이번 컬렉션은 기본적인 스타일에 크롭, 오버사이즈 등 트렌디한 디자인이 가미된 제품이 추가됐다.

주요 아이템으로 맥 코트, 니트 하프 집업이 있다. '캐시미어 블렌드 쇼트 맥 코트'는 허리를 덮는 적당한 기장감으로 볼륨감 있는 실루엣이 특징이다. ‘램스울 리브드 니트 하프 집업’은 부드러운 촉감과 보온성을 갖췄으며, 하이넥 디자인의 지퍼를 활용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무신사 스탠다드는 컬렉션 캠페인을 기념해 온라인에서 제품 구매 시 이용할 수 있는 최대 15% 쿠폰팩 3종을 지급한다.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우먼즈 니트’, ‘우먼즈 코트’, ‘라이트다운’. ‘헤비다운’ 등 매주 아우터 품목을 선정해 10% 특별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 W컨셉, SKT와 아이폰14 출시 기념 ‘0 CONCEPT’ 진행


W컨셉 패션 콘텐츠 '0 CONCEPT'. 사진=W컨셉코리아
W컨셉 패션 콘텐츠 '0 CONCEPT'. 사진=W컨셉코리아
패션 플랫폼 W컨셉이 SK텔레콤과 손잡고 아이폰 14 출시를 기념해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 ‘0 컨셉(YOUNG CONCEPT)’을 21일까지 선보인다.

아이폰 14의 핵심 색상인 퍼플과 MZ세대를 대표하는 젠지 패션을 주제로 한 패션 스타일링 콘텐츠를 선보이며, 가수 최예나(YENA)와 촬영한 패션 화보를 공개한다. 젠지 패션은 세기말 패션 트렌드를 Z세대가 재해석한 패션을 의미하며, ‘당당한 자아 표현’을 바탕으로 과감하고 개성 강한 스타일이 특징이다.

이번 콘텐츠에서는 ‘마뗑킴’, ‘더오픈프로덕트’, ‘인스턴트펑크’, ‘시눈’, ‘레스트앤레크레이션’ 등 의류 브랜드와 슈즈, 백, 등 총 28개 브랜드를 소개한다. MD가 큐레이션 해 선보이는 스타일링을 확인할 수 있으며 화보에서 선보이는 상품을 최대 60%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외에도 아이폰 14와 애플워치 8을 증정하는 ‘0 럭키 드로우’를 마련했다.


안희진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ahj0431@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