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부산에 최적의 앉는 경험 선사”…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 오픈

공유
0

“부산에 최적의 앉는 경험 선사”…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 오픈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 전경  /사진=시디즈이미지 확대보기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 전경 /사진=시디즈
퍼시스그룹의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가 부산 해운대구에 의자 위 앉는 경험을 몰입감 있게 체험할 수 있는 플래그십 스토어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을 오픈했다.

9일 퍼시스그룹에 따르면 시디즈는 고객들이 의자에 직접 앉아보고 구매할 수 있도록 서울 논현과 합정, 스타필드 수원에 이어 부산 해운대구에도 고객 맞춤형 매장을 오픈했다.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은 테이블마다 설치된 태블릿 PC를 통해 고객들이 각 제품별로 적용된 의자의 다양한 기능과 세밀한 피팅 옵션을 직접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다.

의자에 사용된 소재는 물론 기능, 디자인, 촉감 등 디테일한 부분까지 취향과 사용목적에 따라 직접 확인하고 앉아볼 수 있다. 세련된 메탈 소재를 사용한 인테리어를 조성해 시각적 몰입감을 높여 의자에 온전히 집중할 수 있도록 했다.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에는 다양한 작업 상황과 움직임 등에 일체화된 앉음을 선사하는 퍼포먼스공학 의자 ‘T90’부터 프리미엄 게이밍 의자 ‘GC PRO’까지 다양한 라인업의 의자가 전시되어 있다.

컨설팅 룸이 마련되어 있어 개인 고객부터 기업고객(B2B)까지 사용 목적과 환경을 고려한 컨설팅 서비스를 제공한다. 커뮤니티 룸에서는 브랜드 행사와 각종 취미 클래스가 진행될 예정이다.

시디즈는 신규 매장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먼저 오는 30일까지 매장에서 퍼포먼스 공학 의자 T90을 비롯한 사무용 의자를 최대 1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패브릭 및 메시 소재에 사용할 수 있는 브랜드 프래그런스 ‘INFINITY’를 증정한다. 게이밍 의자 ‘GC PRO’ 구매 고객에게는 마우스 장패드를 제공한다.
시디즈 브랜드 담당자는 “의자 전문 브랜드 시디즈는 그동안 여러 매장을 통해 많은 고객과 소통하며 다양한 카테고리의 의자를 자유롭게 경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왔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에 오픈한 ‘시디즈 더 프로그레시브 센텀’은 부산 권역 최초의 플래그십 스토어인 만큼 자신에게 최적화된 의자를 마음껏 탐색하며, 몰입감 넘치는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조용철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yccho@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