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시몬스 침대, 봄맞이 ‘스프링 프로모션’

공유
0

시몬스 침대, 봄맞이 ‘스프링 프로모션’

시몬스가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사진=시몬스이미지 확대보기
시몬스가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 사진=시몬스
시몬스가 봄 시즌 결혼 및 이사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22일 시몬스에 따르면 이번 프로모션은 ‘국민 혼수침대’이자 ‘특급호텔 침대의 대명사’로 정평이 나 있는 시몬스 침대를 특별한 혜택에 구매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다. 또한 가정의 달을 맞아 부모님과 자녀 등에게 숙면을 위한 선물을 계획 중인 소비자들에게도 제격이다.
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특정 베딩 최대 30% 이상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

먼저, 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을 5% 할인하고, 넓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대형 사이즈 ‘킹오브킹(KK)’, ‘그레이트킹(GK)’ 구매 시 3%, 세트 구매 시 3%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여기에 매장별로 얼리버드 배송 등 여러 옵션을 선택하면 최대 할인폭은 15%까지 늘어난다.

프레임, 룸퍼니처, 베딩에 대한 할인 혜택은 합리적인 가격에 ‘시몬스 룩’을 완성할 수 있는 기회를 선사한다. 시몬스 룩이란 침실을 시몬스 침대 제품으로만 스타일링하는 것으로, 예비부부와 신혼부부 사이에서 반응이 뜨겁다. 이를 위해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를 10%, 특정 침대 프레임 20%, 특정 베딩류는 최대 30% 이상 할인한다.

구매 금액대별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매트리스 커버 △화이트 컬렉션 루밀라 침구세트 △블랙포레스트 구스 듀얼 서포트 토퍼 등을 증정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특히 시몬스는 프로모션 기간 동안 구매 고객 대상으로 결제 금액 상관없이 프리미엄 배송 서비스를 무료로 선사한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