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파뮤, ‘뷰티컬리’ 공식 입점

글로벌이코노믹

유통경제

공유
0

파뮤, ‘뷰티컬리’ 공식 입점

파뮤가 컬리의 뷰티 특화 채널 ‘뷰티컬리’에 공식 입점했다. / 사진=파뮤이미지 확대보기
파뮤가 컬리의 뷰티 특화 채널 ‘뷰티컬리’에 공식 입점했다. / 사진=파뮤
파뮤(FEMMUE)가 컬리의 뷰티 특화 채널 ‘뷰티컬리’에 공식 입점했다고 11일 밝혔다.

11일 오픈되는 뷰티컬리페스타를 시작으로 △클렌저(버블 심포니 무스, 젠틀 크리미 폼, 엑스트라오디네리 뷰티 클렌징 밤) △세럼(뤼미에르 바이탈 C, 일루미너스 벨벳) △에센스(듀얼 에센스 카멜리아, 에센셜 모이스처 로션&밀크) △마스크(립 슬리핑 마스크, 드림 글로우 마스크) 등을 만나볼 수 있다.
파뮤는 플라워에서 추출한 천연 유래 성분과 피부 친화력에 탁월한 테크놀로지를 결합하여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클린 앤 니치 브랜드이다. 2015년 런칭 이후 글로벌 시장에서 빠르게 성장하며 6년만에 일본, 미국, 영국, 홍콩 등 전 세계 누적 판매 수 350만개를 돌파했다. 글로벌 코스메틱 어워드에서 45관왕을 수상하며 제품의 우수성과 인기를 입증한 파뮤는 다양한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선택의 폭을 넓히고 있다.

특히 파뮤의 시그니처 뤼미에르 바이탈 C' 미백세럼은 안정화된 비타민 C 유도체와 펩타이드의 시너지 효과로 피부 내 콜라겐 합성을 돕고 6가지 피부 고민을 해결해 주는 브라이트닝 집중 솔루션 라인이다. 잔여감이 없는 워터리한 제형과 은은한 자스민&장미향으로 산뜻한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파뮤 관계자는 “본 공식 입점을 통해 럭셔리 뷰티 플랫폼 뷰티컬리와 프리미엄 뷰티 브랜드 파뮤의 만남이 앞으로 많은 시너지를 낼 것이라고 기대한다”며 “향후 뷰티컬리를 통해 소비자들을 위한 프로모션은 물론 더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