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저속노화 트렌드에 안성맞춤 ‘우리현미전병’

글로벌이코노믹

NS홈쇼핑, 저속노화 트렌드에 안성맞춤 ‘우리현미전병’

NS홈쇼핑이 12일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을 론칭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이미지 확대보기
NS홈쇼핑이 12일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을 론칭 방송한다. 사진=NS홈쇼핑
NS홈쇼핑이 12일 오후 3시 30분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을 론칭 방송한다고 11일 밝혔다.

저속노화 열풍이 이어지면서 저속노화 식단과 관련 식품을 맛있게 즐길 수 있는 간식에도 관심이 늘어나고 있다.

NS홈쇼핑이 단독으로 선보이는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은 밀가루와 백미없이 현미를 주원료로 만들어진 저속노화식단에 맞춤 간식이다. 당류는 줄이고, 현미를 주원료로 만들었으며 튀기지 않고 구워 내 트랜스지방0g 스낵으로 더욱 건강하게 즐길 수 있다.

땅콩, 흑임자, 파래 3가지맛 구성으로 골라 먹는 재미와 함께 1봉지당 3개씩 개별 포장되어 외출시에도 간편하게 가지고 다닐 수 있어 좋다. HACCP인증시설에서 안전하고 깨끗하게 생산했으며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간식이다.
NS홈쇼핑에서 단독 선보이는 론칭 방송 기념으로 방송에서만 3박스 더 추가된 구성을 만날 수 있다. 신화당 ‘우리현미전병’ 구성은 땅콩, 흑임자, 파래 전병 각 4박스(1박스당 126g)씩 총 12박스로 가격은 4만2000원이다. NS홈쇼핑 모바일과 앱에서는 5%할인쿠폰을 적용하면 3만9900원에 구매 할 수 있다.

황경미 NS홈쇼핑 TV식품팀 MD는 “저속노화식단과 레트로감성의 간식을 선호하시는 분들을 위한 영양 간식으로 신화당 ‘우리현미전병’을 선보이게 됐다”며 “그릭요거트, 크림치즈, 아이스크림과 샌드해서 먹었을 때 조합이 좋고, 커피, 우유 차와도 조화로운 맛이 일품인 영양 간식 ‘우리현미전병’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김수식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imks@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