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SGI서울보증, 소상공인 식기세척기 등 노후기기 교체 지원

글로벌이코노믹

SGI서울보증, 소상공인 식기세척기 등 노후기기 교체 지원

지난 11일 서울시 종로구 (사)함께만드는세상에서 심성보 SGI서울보증 경영수석부문장(오른쪽)이 (사)함께만드는세상 김용덕 이사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서울보증 제공이미지 확대보기
지난 11일 서울시 종로구 (사)함께만드는세상에서 심성보 SGI서울보증 경영수석부문장(오른쪽)이 (사)함께만드는세상 김용덕 이사장에게 후원증서를 전달하고 있다. 사진=서울보증 제공
SGI서울보증(대표이사 이명순)은 소상공인의 경영환경 개선을 위해 (사)함께만드는세상(이사장 김용덕)에 ‘SGI 희망 더하기’ 기부금 1억 원을 전달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소상공인의 노후화된 기기 교체를 지원하는 데 사용된다. 이를 통해 에어컨, 냉장고, 업소용 식기세척기 등 노후 설비를 신규 기기로 교체함으로써 에너지 효율을 높이고 경영비용 절감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SGI서울보증은 사회공헌 브랜드 ‘SGI ON’을 중심으로 미래세대 성장, 나눔 실천, 동반성장 등 사회적 가치경영을 지속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이번 노후기기 지원사업 역시 ‘동반성장 상생 파트너’라는 핵심 테마를 실천하기 위한 활동으로, 다양한 유관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상생의 기업 생태계 조성에 기여하고 있다.

또한 SGI서울보증은 수출 중소기업, 창업기업, 재도전기업, 사회적경제기업 등을 대상으로 한 보증지원도 지속적으로 확대하며 중소·소상공인과의 상생을 이어가고 있다.
심성보 SGI서울보증 경영수석부문장은 “이번 후원을 통해 소상공인들이 희망을 더하고 골목상권이 활기를 되찾기를 바란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통해 소상공인과 중소기업이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힘쓰겠다”고 말했다.


홍석경 글로벌이코노믹 기자 hong@g-enew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