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글로벌이코노믹

2TV 저녁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산양삼능이백숙, 캠핑왔어요 돌짜장&통문어짬뽕

공유
42

2TV 저녁 생생정보 고수의부엌 산양삼능이백숙, 캠핑왔어요 돌짜장&통문어짬뽕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13회에서는 고수의 부엌으로 산양삼능이백숙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이미지 확대보기
11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13회에서는 고수의 부엌으로 산양삼능이백숙을 소개한다. 사진=KBS 2TV 저녁 생생정보 캡처
11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생생정보' 1613회에는 '생생현장', '우리 캠핑 왔어요', '고수의 부엌', '대물을 찾는 사람들' 등이 진행된다.

이날 '생생현장' 코너에서는 "힐링과 몸보신을 한 번에! 즐거운 여름휴가" 편으로 <영월 친환경 전기카트 체험장>과 <영월동강한우>를 소개한다.
'우리 캠핑 왔어요' 코너에서는 "아빠와 딸이 함께하는 여름방학 캠핑" 편으로 <드윌 연수원 캠핑장>, <입곡 군립공원(아라 힐링 바이크, 무빙보트)>, <무진정 돌짜장(돌짜장&통문어 짬뽕)> 등을 둘러본다.

'고수의 부엌' 코너에는 "보양식 끝판왕! 산양삼능이백숙" 편으로 <약산궁능이버섯백숙>을 찾아간다.

'대물을 찾는 사람들' 코너에서는 "밤바다의 은빛 대물, 은갈치" 편이 그려진다.

2tv 저녁 생생정보 맛집 오늘은 다음과 같다.

[생생현장]
■ 영월 친환경 전기카트 체험장
-위치: 강원도 영월군 한반도면안새내길 63-33
■ 영월동강한우
-위치: 강원 영월군 영월읍 하송안길 65

[우리 캠핑 왔어요]
■ 드윌 연수원 캠핑장
-위치: 경남 함안군 산인면 대천길 229

■ 입곡 군립공원(아라 힐링 바이크, 무빙보트)
-위치: 경남 함안군 산인면 입곡공원길 224-1

■ 무진정 돌짜장(돌짜장&통문어짬뽕)
-위치: 경남 함안군 함안면 괴산4길 6

[고수의 부엌]
■ 약산궁능이버섯백숙
능이버섯과 낙지, 토종닭, 산양삼이 어우러진 산양삼능이백숙이 대표메뉴다.
-위치: 경기도 포천시 내촌면 금강로 3143-7


이한나 기자